학생 때 1년 정도 연애했고 정말 나만 바라보는 강아지였고 나한테 이렇게 잘해준다고? 싶었음 먼저 좋아해줘서 맘 열고 사권거지만 찐사함
헤어지고 겹지인들한테 들려오는 말 들어보면 여미새, 질 안 좋아짐 등 어디가서 내가 가장 많이 사랑했다고 못 말해 ㅋㅋ
|
학생 때 1년 정도 연애했고 정말 나만 바라보는 강아지였고 나한테 이렇게 잘해준다고? 싶었음 먼저 좋아해줘서 맘 열고 사권거지만 찐사함 헤어지고 겹지인들한테 들려오는 말 들어보면 여미새, 질 안 좋아짐 등 어디가서 내가 가장 많이 사랑했다고 못 말해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