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77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이 글은 1년 전 (2024/7/18)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고딩때 나름 열심히 공부했는데ㅠ 친구한테 치기당함.. 본인은 나보다 낮은 대학교면서

대표 사진
익인1
뭐가됐든 그 친구가 뭐라할 건 아닌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샌 다들 잘가긴하더라 나 20인데 우리대애들은 반에서 3-5등하는 애들이 가는데였어 나름 열심히 잘 한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잘 못간편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방일반고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그래도 공부 좀 했네 정도 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군 좋은동네나 공부 잘하는 애들 많은학교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친구 자기보다 높은 대학교를 치기하는건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광명상가 국숭세단같은 이름 있는곳 갔으면 공부잘하고 잘간거지 별 열등감에 찌들었구나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은 이름도 모르는 대학 한 반에서 열명씩 감...ㅎ 기냥 살어 잘간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커뮤지박령들이나 우물 안 서울개구리들이나 못간 대학이라고 생각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 대학 잘갓니 마니 따질시간에 책한 줄 더 읽는 게 낫고 대학이 전부가 절대아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모세대도 아니고 나이도 젊은데 왜이렇게 촌스럽게 사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서울이면 상위 11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국으로 보면 상위지만 공부하는 애들만 놓고 생각해보면 잘간편이란 생각은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치기는 좀.. 그 어떤 학교도 남이 치기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함 노력해서 간건데 그 친구가 너보다 분먕 대학 낮을것 같다 부러워서 그러나 하고 넘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걍 무난..이긴하지만 커뮤에서나 따지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부 안 했던 애들이 오히려 대학 무시 많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광명상가는 잘 갔다는 느낌은 아닌데 그래도 못갔다는 느낌도 아님
무난하네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무시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부 잘했다는 아닌데 못했다도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실 커뮤 반응 보면 상처받음 본인들 성적으로는 광명상가 못가면서 내려치기하는 사람들 태반이거든 사실상 광명상가 상위 15%가 가는 곳임 즉 100명 중 85명 못간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무시가 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부 열심히 한거야 그리고 오히려 서성한 국숭세단 이런 애들은 남 대학가지고 내려치기 안함 그 언저리나 거기에 닿지 못하는 애들 열등감일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부 안 하고는 절대 못 가는 학교들인데ㅋㅋㅋㅋㅋ 근데 걔는 지는 가지도 못할 레벨이면서 누가 누구보고 뭐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재탑승했다
9:49 l 조회 1
마인드카페 종합심리검사 받아본 사람?
9:48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곧 비가 자주 쏟아지는 시기가 오겠군 ☔️
9:48 l 조회 1
신입 인사할때 서서 인사해야돼?
9:48 l 조회 1
아놔 상사 진짜 사람 개빡치게 하네
9:47 l 조회 1
백수익들아 너네 주식하니 ㅎ ㅏ 고민중이네
9:47 l 조회 1
하닉 일단 1주만 살건데 언제 들어가지...
9:47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되고싶어병에 걸려
9:46 l 조회 1
나만 이 화법 싫니....
9:46 l 조회 1
직장인들 자리 몇 분씩 비워?
9:46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빼고) 악몽은 레전드인듯
9:46 l 조회 1
나이 물어보는데 nn년생이라고 대답하는검 대체 왜그러는거
9:46 l 조회 1
밖에 시원한데 바람이 안 불어서 창문 열어도 덥네
9:45 l 조회 2
진짜 오늘 대창덮밥만 먹고 냏부터 빡시게 다이어트 한다
9:45 l 조회 2
치이카와(먼작귀) 인상 찌푸리지 않으면 만쥬도 베이비 같아 🤔
9:44 l 조회 1
서울 월세 관리비 포함 70 정도면 평타야?
9:44 l 조회 3
ㅇㄴ 돈 아끼라면서 맨날 쓸데없는거 필요하다고 사라 함
9:44 l 조회 3
밍꾸님 이혼하시는구나
9:44 l 조회 21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1
9:43 l 조회 18
아메스 브랜드 평 안 좋아???2
9: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