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97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996
이 글은 1년 전 (2024/7/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 이런글이 너무 조흔데

약간 정병있는데 유쾌하고 저런가식없는 글 있잖아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보통 인스타비계에 이런 유머글 많이 올림?

난 그런편인데 저런거 올리고 대학애들한테 손절 많이당함

비계 오픈하고 ㅎㅎ

++추가함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이런글 올려????<<<<<‼️‼️‼️인스타하는 애들아 꼭" 봐줘‼️ | 인스티즈

123456

대표 사진
익인554
중2병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5
오…비슷하게 올리는 친구는 봤는데 꽤나 심한데?그친구는 근데 재밌어서 웃기게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6
진짜 정신병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8
진짜 정병같음.. 다들 속에 음습한 생각하도 있어도 저정도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9
나도 저런거 좋음ㅋㅋㅋㅋ나는 안하지만 보는건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0
차단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1
진심 병원가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2
... 하나도 안 재밌어 솔직히 나까지 정병올거같음
그래서 손절당하는듯? ㅠ
보통 비계에서 솔직하게 얘기하긴 하지만
그 솔직함 기준이 남들과 다른듯
저게 진짜 재밌다고 느껴지면 문제 있는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3
정신상태가..바로 손절+차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4
칼손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5
저런걸 비계에 안 올리면 어디다 올림? 댓글 반응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5
나는 안 하지만 내친구가 비계에 저런 정병글 올리면 재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4
저걸 왜 어딘가에 올려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5
그럼 왜 올리지 말아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4
문자 그대로의 질문으로 저런 내용을 올리지 말아야 한다는 얘기가 아님
니가 하는 말이 '저런 내용을 비계에 올리는 건 괜찮은데 왜 댓글에서 안 좋은 반응인거냐' 라는 내용이니까
내 말은 '어디에 올리든 상관없이 저런 내용 자체가 안 좋은 반응 나올만하다'는 뜻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6
아 불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7
개웃기네 몇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8
현실에서도 티 내고 다녀? 아님 비계에서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9
저런 짤을 갖고있는 자체가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0
사상이 ... 비계로 저런거 올리는애 주변에 아무도 없음 진짜로 손절당할만 한거같은데 나같아도 손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1
남사친이 저런다고생각하면 어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2
본인이라고??이건 진짜 손절안하는게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3
진짜 저천 걸 텍스트로 쳐서 올리는 애들이 있구나 … 내 주변엔 없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4
보는 내가 정병 올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5
머리아파.. 속안조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뭘 추가한거야? 개각햠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6
그냥 안타깝다..
친구야 저런 건 가식이 없는 게 아니라 아픈 거야 네 생각엔 사람들이 다들 사실 저런 생각하면서 착한 척하는 거 같고 가식 떠는 거 같겠지만 진짜로 그런 생각 안하고 산단다 안타깝다 진심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7
왜 저래 진짜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8
정신병원이나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9
? 뭐 안좋은 일 겪은 썰 풀면서 욕 오지게 해대는 거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이건 뭐 심해 수준인데? 너만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0
저건 유쾌랑은 거리가 먼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1
약간 정병에 유쾌한 게 아니고 그냥 정병인데 .. 치료받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2
저게 어떻게 유머? 정신에 이상있게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4
걍 너의 가치관이나 추구미가 이쪽이라 좀만 진지해져도 오글거리는거 알겠고 늙기싫으니 가루 될 몸 떡치다 디져야징ㅎ 하는 느낌인건 알겠는데 그것도 이십대 초반까지나 가능한 생각이지 어느 순간 같이 놀던 애들도 갓반인 코스프레하고 취준 취직하면 옛날에 이러고 논거 흑역사 되거나 못 벗어나서 방에서 커뮤만 보는 히키코모리 되면 얌전한거고 얼굴 몸매 되면 섹트했다가 ㄹㅇ 낙태 밥 먹듯하는 진짜 개막장 인생 되거나야… 진심으로 정신차려 중2병도 제 나이에 와야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6
인스타엔 안올리고 트위터 혼자 보는 비계?에 올림 나도 정병max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7
아우 바로 차단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8
너무 저질이야.. 말하는 말투나 단어가 너무 정신없고 이해하기도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9
바로손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0
와.. 보는데 어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1
어우... 난 언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2
재밋는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3
저런게 재밌는 인간이랑 상종하기싫음ㅋㅋ 정신병옮을거같아 유쾌하고 건강하게 재밌는사람이 얼마나많은데 저런것들이랑 엮임 지지다 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5
읽기만 해도 어지러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 그냥 정신병 컨셉 같아서 수치스러움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6
손절각이고 너 여자인척하는거 티나 티 겁나 나니까 얼른 뱡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7
어디가 재밋는 거임..? 나도 저기서 재미 요소를 찾아보고 싶어서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8
저런 애 옆에두면 인생 하드코어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7
222 빠른손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9
오 진짜 이상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0
와 몇개만 봐도 기분 더러워져서 내렸네.. 나같아도 바로 손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0
이게 도대체 어디가 웃기단건지 전혀 이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1
이런 생각 지체를 히고 신다는게 아웃 요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2
딥웹감성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3
어 정신병 올거같애… 첫짤까진 웃겨서 ㄱㅊ은데? 하고 내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5
싫어 이룬 거 많은 인생 살고 긍정적 영향을 주는 지인들만 곁에 두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6
정신병있는고맞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7
손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8
혹시 본문보고 유쾌하다 생각하는 애들 잇음 정신차려라 1도 안유쾌하고 지 딴에선 유쾌한척 하는데 찐따같아서 공수치만 오는 감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9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본문 같은 생각을 하지만 숨기고 사는게 아님.. 그냥 저런 생각 자체가 살면서 뇌에 떠오른 적이 없는 사람들이 훨씬 많아.. 즉 본문은 가식 없고 솔직하고 유쾌한게 아님 ㅜ 정말 으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그.. 보통은 저런생각을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0
와 진짜 별로야… 1,2까지는 그래도 괜찮았는데 읽기 힘드네; 트위터에 찌든거 같음 그리고 3번째꺼 읽는데 페미냄새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1
저런애들은 보통 컨셉임 안웃겨ㅜ 유쾌한게 뭔지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2
첫짤보자마자 내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3
지가 또라이라고 생각하는 중2병 같음 공수치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4
나도 그렇게 교양있는 편 아닌데 저건 진짜 천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6
2 트위터 정병계 보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8
아이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2
손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6
나도 인스타 비계에 뭐 엄청 많이 올리고 트위터도 하는데 저런 글을 올려본 적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0
와 바로 손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4
나도 정병 있어서 친구가 우울글 쓰는 건 노상관인데 천박한 글 올리는 건 싫음... 본문은 커뮤 많이 하는 여자애들 중에서도 본 적 없는 말투야
글고 아예 갓반인인 애들은 걍 죽고싶다<-이론 우울글 보는 것도 개싫어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1
쓰니 너가 올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4
공수치옴 비계 공계친친 통틀어도 저정도는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4
혹시 니친구 글 퍼온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5
흔한 트위터 정병감성 같은데 난 별로임.. 내 갤러리에 남겨놓기도 싫음
1년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
9:23 l 조회 1
남편이 월 900~1000씩 벌어오면 ㄹㄹ 맞벌이 안해도돼?????????1
9:22 l 조회 5
상담좀 해줄수있어?
9:22 l 조회 4
나 전기스쿠터 하나 샀는데
9:22 l 조회 4
3교대하는 동생이 왜 암막커튼 추천했는지 이젠 알겠어
9:21 l 조회 22
분크 세일해 얘두라
9:21 l 조회 19
물고기들은 자기가 낚일걸 알고 있었을까?
9:20 l 조회 8
크록스 샌들처럼생긴거 양말신고신으면
9:19 l 조회 13
젤리버킨백 살까말까7
9:19 l 조회 49
메가커피 알바 해본 익 있니 알바 어때?
9:19 l 조회 7
썸붕 난 상대 여친 생겼던데 여친 개이쁘네
9:19 l 조회 23
아무리 무나라지만 이런걸 무나하네 5
9:17 l 조회 77
혹시 법에 대해 잘하는 익있을까4
9:17 l 조회 16
40 혐오주의 이거 튼 살이야?
9:17 l 조회 25
어떤 손님이 콘칩 먹다가 절반 이상 파라솔에 남기고 갔는데1
9:17 l 조회 18
회사 키보드 바꿀건데 유선 무선 중에 뭐가 좋아?7
9:17 l 조회 21
일요병온다
9:16 l 조회 7
트리트먼트 하나 사는게 쓰는게 나을까?2
9:16 l 조회 12
아 큰일났네 몸무게 계속 빠지고있어2
9:15 l 조회 62
근데 진짜 애엄마들때문에 애도 싫어짐 울면 달래던가 5
9:1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