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99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1년 전 (2024/7/20) 게시물이에요

절대 다 그런게 아니라는건 아는데

내 주변 야빠들은 같이 있어도 야구보고.. 야구 관심 없는데 팀 못한다고 화내고.. 그렇게 화낼거면 안 보면 되는 거 아닌가.. 왜 굳이 보고 화내는지 모를 일이야..

아이돌팬들이 자기애들 잘생겼다고 호들갑 떠는건 긍정적인 이야기니까 그나마 들어줄만 한데 야구 보는 친구들은 화내는게 일상이라 .. 나랑 안 맞다고 느껴짐..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뭐 못 해도 웃으면서 봐줘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왜 야구에 관심 없는 무리에서 얘기하냐는거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 거면 걔가 이상한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지 알아 야구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길가면서도 야구 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좋아하는 마음도 이해는 되는데 그건 같이 있는 사람에 대한 예의가 아니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야구 좋아하는 애들은 모든 대화가 야구가 되고.. 스토리도 야구로 도배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ㅡ걍 싫다 이런거보단 안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구가 내 일상인걸 어째..........나도 제발 그만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는 해 ..내가 짝남 생겼을때 마음 아닐까 하고 이해해보려고도 해.. 하루종일 생각나고 싫은데 좋고 좋은데 싫고.. 보고싶고.. 이해해..근데 이해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맨날 화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원래 이렇게 화가 많았나 싶다..겨울이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 아 맞아 그래서 난 야구 관심없는 친구들한텐 야구장왔다! 이겼다 졌다! 이정도만 가끔 일상공유해 ㅋㅋㅋㅋㅋㅋㅋ 물어보지않으면 말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고의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ㅇㅈ... 난 사람 불러놓고 본인은 야구본다고 집중도 못하는 애보고 약간 정떨어졌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그게 넘 ㅜ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야구 좋아하는거엔 별생각 없는데 시도때도없이 맨날 야구 보고있는게 좀그럼... 진짜 매일봄 다같이 식당을 가도 핸드폰 세워놓고 영원히 야구를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매일하는거야..? 매일봐도 재밌어..? 물어보니꺼 그렇댘ㅋㅋㅋ 뭔가를 열정적으로 좋아하는건 좋게 생각하는데 진짜 영원히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ㅜㅜㅜㅜ아 진짜 매너 없는 행동인데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밥 먹을때 가끔 나 야구 점수 한번만 확인할게 하고 확인하고 지고있으면 이마짚 이정도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보는것보단 훠얼씬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내가 그 야구 보는 사람이라서 시즌중에는 야구 보는 친구들만 만나거나 월요일에 다른 친구들 만나.. 연애도 야구 보는 사람이랑 하고 주위 찐친들은 나 때문에 야구 입문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참고로 억지로 앉혀놓고 야구 보여준게 아니라 걍 야구장 데려가니까 치맥 먹으면서 응원가에 춤추다가 친구들이 스스로 입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할말이 없나? 보통 야구팬들은 팬아닌사람들앞에서 야구얘기 안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맨날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야구 좋아하지만 그렇게 행동 하진 않음 ... 남자친구 욕 맨날 하면서 헤어지진 않는 친구 보는 기분이랑 비슷할 것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다... 와ㄹㅇ그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 둘이서 노는데 자꾸 야구 얘기 하는거면 얘기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정걸 본받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ㅁㅈ 자기팀 패는 그 야판 기조가 별로임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것도 맞아.. 나도 스포츠 좋아하고 어떤팀 팬인데 글케 하진 않아서..문화가 다른거뎄지.. 신기하고 띠용스럽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야구 좋아하는 사람 n명 되는 순간 바로 야구 얘기만 해서 그게 좀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건 좀 그렇다 나도 야구팬이고 야구 되게 좋아하는데 야구 관심 없는 친구들이랑 있으면 야구 이야기 1도 안 해 그거 아니라도 이야기거리 많으니까... 그래서 친구들은 나 야구 관심 있는 것까진 아는데 이야기 안 하니까 어쩔 땐 먼저 물어봐 ㅋㅋㅋㅋㅋ 오늘 야구 이기고 있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2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
12:09 l 조회 2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10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10
포기할까..?1
12:07 l 조회 8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15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6
12:07 l 조회 13
결혼 때문에 돈 모으는 커플들 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돼?1
12:07 l 조회 11
난 주말에 알바 9시간 하고 집에 오는데 2
12:07 l 조회 11
넷플릭스에서 이토준지 볼만해??
12:06 l 조회 11
나 이십구세인데 누워서 색칠놀이게임한다1
12:06 l 조회 6
못생긴 사람이랑 사귀는 사람들은
12:06 l 조회 18
생리 표독하다
12:06 l 조회 9
나갔다 집 오니까 고양이 웅냥 하고 반겨주네
12:06 l 조회 6
내가 성격이 급한걸까 이 사람이 답답한걸까.... 3
12:06 l 조회 11
휘뚤마뚤 신발 겟함 ㅎ
12:06 l 조회 33
주변에 고1때부터 10년 사귀고 결혼한 커플있는데
12:05 l 조회 26
와 근데 비가 진짜 너무 안온다2
12:05 l 조회 23
이제 머리 쇄골 다 덮는데 가슴 위까지 언제 기를까.......,.,,,, ㅠㅠ
12:05 l 조회 6
점심 메뉴.. 추천 좀..1
12:0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