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근처까지는 안다고 네비 검색도 안하고
내가 급해서 유료도로 타서 가달라하니깐 끝까지 본인 아는 길로 가네
출장 달에 2번 오는데 카카오택시말고 역에서 바로 잡으면 맨날 당함
카카오로 불러도 그 목적지로 안 간 적도 많음
| 이 글은 1년 전 (2024/7/22) 게시물이에요 |
|
그 근처까지는 안다고 네비 검색도 안하고 내가 급해서 유료도로 타서 가달라하니깐 끝까지 본인 아는 길로 가네 출장 달에 2번 오는데 카카오택시말고 역에서 바로 잡으면 맨날 당함 카카오로 불러도 그 목적지로 안 간 적도 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