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나성범은 2군 갔다오는게 맞는 듯......
그 연봉에 팀에 기여하는 정도가 팬들이 다 마이너스로 느끼는 거면 심각한 거지
그리고 다들 하나같이 배트 스피드가 늦다고 하는데
어차피 팀에 도움 안 되는데 2군이라도 보내서 인공호흡기 달아보는게 맞다고 생각함
수비는 진짜 영 아닌 것 같고 지타로 각성해서 압쥐랑 반반 나오면서 대타 자원으로 쓰는게 올 시즌은 베스트라는 생각이 들음......... 이게 맞나? 하하...
| 이 글은 1년 전 (2024/8/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KIA 나성범은 2군 갔다오는게 맞는 듯...... 그 연봉에 팀에 기여하는 정도가 팬들이 다 마이너스로 느끼는 거면 심각한 거지 그리고 다들 하나같이 배트 스피드가 늦다고 하는데 어차피 팀에 도움 안 되는데 2군이라도 보내서 인공호흡기 달아보는게 맞다고 생각함 수비는 진짜 영 아닌 것 같고 지타로 각성해서 압쥐랑 반반 나오면서 대타 자원으로 쓰는게 올 시즌은 베스트라는 생각이 들음......... 이게 맞나? 하하...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