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23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1년 전 (2024/8/09) 게시물이에요

사주에도 무려 화가 4개나 있는 항상 화가 많은 쓰니인데, 그래도 뭔가 확 끓어오르는 만큼 빨리 식지 않아?

물론 나쁜 점도 많이 있지만 급발진해서 이득을 본 경우도 많아서 한번 고찰해봤어.

흥분해서 열 올라도 금방 냉정해져서 상황 정리한 적도 많고, 하기 싫은 것들도 급발진해서 추진한 적도 많아.

내 인생의 굴곡진 부분들도 내 화가 많은 모습이 대부분 해결해줘서 나쁜 성격이지만 그래도 장점도 있구나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나는 온통 나쁜 점 투성이라 요새 참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화낼 줄 아는 사람이 사회에서 더 이득 볼지도! 힘내 익인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화가많아서.. 물론 이득본적도 많지만 진짜 버럭 한번 할때마다 주의사람들한테 ㅇ미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항상 뭔가 조심하면서 살아야 되는 것 같아. 압력솥처럼 잘못하면 뚜껑 날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점도 단점도 화4개있는것도 똑같다ㅋㅋㅋㅋ와우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이뤄낸것들 그냥 내 급발진덕분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물도 딸랑 1밖에 없니? 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응ㅋㅋㅋㅋㄱㅇ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잘못했던건 상사한테도 할말다한거...털린뒤로 자제하려고노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인생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경험을 많이 하긴 하는데 그게 스불재인 ㅋㅋ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사주 화가 다혈질 화는 아니지 않아??
사주 화는 열정, 자기자신을 세상에 표출하는 거라고 알고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화가 많을수록 감정 컨트롤 어렵고 급발진 잘 한다 들은 거 같아서. 아니면 그냥 내 성격이 나쁜 걸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뒷모습인데 40
8:24 l 조회 1
하닉 삼전 1주씩만 사놓아볼까
8:23 l 조회 1
버거킹 시푸드 버거 맛있니? 신메뉴래
8:23 l 조회 3
나 핸드폰에
8:22 l 조회 7
엔터 진심 하루에 퇴사 4-5명씩함4
8:21 l 조회 24
아침에 커피샵 2개 ㅋㅋㅋㅋㅋ
8:20 l 조회 16
키움 ELB 어떤거 같음?? 연5프로2
8:20 l 조회 6
신혼집 매매? 전세? 내가 고집부리는건가3
8:20 l 조회 12
외인 계속 파는데 가격방어되는거보면5
8:20 l 조회 46
국장 폭락하는거 보면 무섭다 ㅋㅋ
8:20 l 조회 23
출근했는데 배가 너무 고픔4
8:19 l 조회 13
현실적으로 28살까지 취업안한사람많어?..4
8:19 l 조회 29
갤럭시 케이패스 쓰는 익들 태그리스결제 ㄹㅇ왜안해 너네3
8:18 l 조회 17
왕 날씨좋다
8:18 l 조회 5
40 프사 골라줘 8
8:17 l 조회 64
마이크론 163만까지 떨어진거보면 국장 무서움
8:16 l 조회 57
진짜 특정 몸무게까지 가면 1키로 단위로 정체기인 기분이네 지금 172 에 51 인데
8:16 l 조회 12
직장인들아 출근길 지하철 버스에서 갑자기 터진 사람 봄?2
8:15 l 조회 86
신입인데 당일 반차 사유 좀 그런가 6
8:14 l 조회 118
익들아 회사 내 에어컨도 눈치껏 틀어야 할까??4
8:1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