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그 해골바가지를 보니까
와 나도 그냥 인간이라는 어떤 생물체에 불과하구나
내가 죽으면 저렇게 뼈 모양이 저렇게 생겼을라나
이런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의 내 죽었을때 해골을 본느낌이야ㅠㅠ
나는 겁나 나로인해 세상이 돌아가는거같고
나의 영향력은 엄청나고 뭐 이런식으로 생각하면서 살아가고있는데
걍 인간 해골바가지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구나 이런생각들었어ㅋㅋㅋ
알고는 있었지만 한번더 자각하게 해준 느낌…
| 이 글은 1년 전 (2024/8/14) 게시물이에요 |
|
걍 그 해골바가지를 보니까 와 나도 그냥 인간이라는 어떤 생물체에 불과하구나 내가 죽으면 저렇게 뼈 모양이 저렇게 생겼을라나 이런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의 내 죽었을때 해골을 본느낌이야ㅠㅠ 나는 겁나 나로인해 세상이 돌아가는거같고 나의 영향력은 엄청나고 뭐 이런식으로 생각하면서 살아가고있는데 걍 인간 해골바가지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구나 이런생각들었어ㅋㅋㅋ 알고는 있었지만 한번더 자각하게 해준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