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063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428
이 글은 1년 전 (2024/8/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남잔데

종이학 접어달라하지 않나..

목도리 떠달라고 하지않나..

케이크 만들어 달라하지 않나…

성향이 다른건가..?

난 걍 예를들어 향수 아이패드 같은거 + 케이크 + 편지 이정도면 충분한데 (지금까지 연애에서 거의 이런느낌으로 주고받음)

애인은 막 무조건 시간 투자하는거 해달래 ㅠㅠ

123

대표 사진
둥이236
종이학은 오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6
케이크는 만들어 줄수있을듯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7
돈쓰기 부담스러울까봐 저러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8
너 부담스러울까봐 그런가본데?
너가 더 어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9
손재주 없어서 그런가 너무 싫다.. 돈으로 떼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0
오 좀 피곤한 타입이네...언제적 그시절 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6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좀 오바스럽긴하네
받아서 고맙다는것도 아니고 굳이 해달라는건 좀 짜치는데
내가볼땐 부담스러울까봐 배려한거라는게 가장 유력한데(막상 그것도 아닌거 같은게 평소에는 아이패드같은거 주고 받았으면 여자도 어느정도 경제력은 있고 나이가 있을거라는건데 이것도 좀 아리송하네) 배려한 남친 마음도 모르고 이런 글이나 쓰는거 보면 남자 맴찢할듯ㅋㅋㅋㅋㅋ 이게뭐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2
...? 성향이 다를 수 있지 댓글들 왤케 날서있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3
종이학은 오반데 나머진 걍 난 기쁘게 해줄 듯ㅋㅋㅋㅋㅋ 내가 저런 거 재밌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4
물질적인 것보다 손수 만든 걸 좋아하나보다
그런데 종이학 이런 건 진짜 쓸모 없는데 신기허다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내가 만난 사람도 목도리 떠달라고 한 적 있어 진짜 개못했는데 좋다고 맨날 하고 다니고 자랑도 함... 난 그거 너무 안 예뻐서 싫어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5
아니 입생백이면 최소 2,3백만원 하는 건데 이 가격대면 안전하게 상대방이 확실히 원하는 거 사는 게 나으니깐 계속 물어봤겠지.. 그리고 돈 부담 덜어주려는 거면 밥 한번 사~ 이런 식으로 얘기하지 않나 보통 쉽지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6
댓글 보니까 정 해주고 싶다면 정성 담긴거 원하는거 같은데 걍 생각하고 산 선물이면 암거나 괜찮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7
남친 취향이 그런 거일 수도 있지 근데 쓰니는 그냥 시간 들어가는 것보다 돈주고 걍 살 수 있는 물질적인 걸 주고 싶어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8
다들 왤케 날서있어…
그런걸 좋아하는 성향도 있는거지 쓰니 남친분이 좀 감수성이 풍부해서 생각해서 사주거나 직접 만든 선물 좋아하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9
걍 웃긴데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𐤥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0
학생이거나 백수야?
아니면 이해불가능..
그런거 할 시간이 어딨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1
개웃겨 귀여운데 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2
로망이 있는 거 아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3
와 진심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3
뭐? 입생백? 그럼 걍 셋 다 해줄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6
ㅋㅋㅋㅋㅋ 싫다던 같은 둥이253 맞냐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5
로망같은거 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7
내가 이상한가 나는 별로 그렇게 이상한거 같지는 않은데..ㅠㅠ 쓸모없어도 나는 애인이 해주면 좋을거 같아 받고싶다고하면 해줄거같고 뭔가 효율보단 시간이 드는 선물로 받고싶으신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8
으 여친 니가 처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9
종이학이랑 목도리는 에바여.. 종이학 10마리는 아닐거 아니야 최소 백마리일걸? 목도리도 며칠은 걸릴 거 같은데
케익은 해볼만 하지만 보통 만들어주고싶어서 하는거지 해달라고 해서 하는 경우가 많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0
남얘기라그런지 걍 귀엽고 웃긴다ㅋㅋㅋㅋ소녀감성인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1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2
원하면 해줄만한데....? 선물에 마음과 정성을 완전 쏟길 원하는 타입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2
어니 댓글보니까 고도의 자랑글이네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3
난 좋은데 남친이 이런거 원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4
귀여운 것 같기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5
원하는 거 해주면 되는데 기어코 안 해주는 게 헤어지는 게 맞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6
와 정떨 가성비 좋아할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가성비라기엔 쓰니한테 입생로랑백 선물해줬다는데.... 쓰니가 남친은 선물 뭐갖고싶냐고 계속 물어봐서 첨엔 없다고하다가 저렇게 말한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7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7
귀여운것 같은데 내가 이상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8
오 개싫고 개귀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9
정성이 보고싶은건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0
남친 애니 많이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1
헐 이건듯 나도그렇고 주변도그렇고 오타쿠라 저런거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2
정성 들어간 거 받아보고 싶나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4
선물에 의미를 어어어엄청 두는 타입인가봐? 약간 이런거 준비하는 정성을 더 좋아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5
귀여운데..? 반응 오ㅑ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6
귀여운데 개귀찮아서 못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0
앜ㅋㅋㅋㅋㅋㅋ 남익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4
22 검증하려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8
남친 이상형이 혹시 현모양처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1
하놔 저거 어떻게함
마음이 있어도 시간이 없단 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1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자기 위해서 종이학 천마리 손아프게 접고있는 걸 원하는 남자라니... 쎄한데... 저런 건 예상 못하고 받을 때 감동인거지 해달라고 하는 게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2
종이학 접기 알바 당근 ㄱ 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3
아니 걍 웃긴데 근데 나랑은 안 맞을듯 손재주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4
생로랑백..? 걍 기쁜 마음으로 3종세트 해다 바쳐야지.. 정성과 마음도 가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근데 다들 쓰니 댓글 안읽어보고 게시글만 읽고 댓글단거야...? 남친이 이렇게까지 욕먹을일은 아닌거같은데 입생로랑백 사주고 갖고싶은거 뭐냐고하길래 한사코 괜찮다고하다가 본문얘기한건데 여기서 뭐 오타쿠니 떠본거라느니 옛날사람이니 가성비니 별말 다듣네ㅠㅋㅋ결국 여친한테 입생로랑 선물만해주고 익명의 사람들에게 욕만 바가지로 먹다가 차이는 사람 되겠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6
정성을 받고싶나봐 ㅋㅋㅋㅋㅋㅋ 입생백이면 인터넷에서 종이학 파는거 사서 내가 접은 척 할듯 ㅎ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7
아 그냥 웃기고 귀엽다 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7
엥 댓글보니 입생로랑 백을 받았다고? 뭐 시간 얼마나 걸린다고 나라면 해주겠다 잘 만들어 달라는게 아니라 성의표시 해달라는건데
부담스러우면 너도 백 하나 사줘
본문 정도면 충분하다면서 그 이상 받았잖아... 나도 여잔데 너무 성의없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8
근데 나도 아날로그한 선물좋아하긴함 ㅠㅠㅠㅠㅠㅠ물건은 돈으로 주고 살 수 있지만 정성은 돈주고 못산다는 마인드라(?) 책선물, 손편지 선물 이런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8
근데 이걸좋아하게된 계기가 군대간 상대가 돈 신경안쓰고 챙겨줬으면 해서 최대한 부담 안가는 선에서 불렀는데 다음연애 그다음연애까지 이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9
본문 거의 일치하는 남자랑 연애하고 결혼했어. 결혼후에는 종이학이니 목도리니 그런얘기 안하고 선물은 커녕 아무 바라는것도 없어ㅋㅋㅋㅋ 그냥 돈이 아닌 마음으로 사랑을 바란다는 뜻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0
걍 귀여운데.. 이렇게 안좋은 말 들을 정돈가 뭔 가성비남 오타쿠 결혼테스트 ㅋㅋ 왤케 다들 꼬아보는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1
그거 안 맞으면 힘들다 진짜… 시간들이는거 진짜진짜 힘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2
모쏠이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3
종이학 빼고는 다 해줄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4
아~ 어떤거 좋아하는지 알겠다 ㅋㅋㅋ 좀 손수 정성 들어간걸 좋아하는듯.. 남들은 어릴대 다 받아본거 못받아봤나봐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5
엥.. 물질적으로 바라는 거 없고 부담 안주려고 하는 말이지 않나 딱봐도.. 마음을 원한다 이고지 여친 생일로 입생백 사주는 남자면 바보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면 안해줘도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5
웅 나같으면 메인선물 + 커플포토북 겸 편지같이 정성조금 담은애+케이크 이런식으로 챙겨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7
비싼거 주면 지도 비싼거 줘야하니까 그런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9
남친은 둥이 생일에 입생가방 선물해줬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8
ㅋㅋㅋㅋㅋㅋ 종이학ㅋㅋㅋㅋㅋㅋ 10개 정도만 해줄뜻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9
본문보고 뭐지했는데 댓까지 보고나니까 뭐 내선물 챙겨줄때 가격신경쓰지말아라 + 마음이 중요 이런 의미인듯 원래 주려고했던 선물에 신경쓴거 더해서하면 될것같은데 나는 편지도 싫어해서 그냥 케이크만드는카페에서 만들어주거나 레터링케이크 예쁜곳에서 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0
좀 90년대 갬성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1
이상한것 같진 않은데
걍 너가 직접 정성들인 선물을 가지고싶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2
와 나는 절대 못해주는것들이다 저게 다 시간이랑 돈도 무시못하는데 없어지기 쉬운것들 같음(내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3
입생..받았으면 그냥 해줄듯.. 의미 있는거 정성 있는거 받고 싶은거 같은데 그러면 똥손이여도 (개망해도) 귀엽게 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5
띠용 정성을 보고 싶은거면 걍 손편지 꽉 채워서 2장 이상 써달라고 하면 되지 저게 무슨 비효율적인 선물 요구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9
귀찮으면 그냥 비슷한 가격대 시계하나 사줘~
시계 잘 안차고 다니는 사람인데
내 돈주고 안사는 거자
선물로 받으면 잘 차고 다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0
ㅋㅋㅋㅋㅋㅋ귀엽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1
케이크 정도는 시도 가능한데 종이학ㅋ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2
나한테도 이런 선물 주고 기뻐해달라는거면 몰라도 자기가 받고 싶다는거면 당근빠따 가능
1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2
3:31 l 조회 9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2
3:24 l 조회 9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2
3:19 l 조회 47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17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52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1
2:13 l 조회 40
썸 어떻게 끊어내지 3
1:52 l 조회 50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5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2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12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5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72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1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96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9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21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6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114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201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