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40일인데 만나자고 하는것도 전화하자고 하는 것도 너무 어려워ㅠㅜ
내가 연애가 처음이기도 하고 좀 내성적인 스타일이라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한데..... 상대가 잇팁이라서 좀 더 그래......전화도 크게 안좋아한다 했고 만나자는 말도 잘 안하고ㅠㅠ 40일동안 크게 데이트한것도 별로 없어 저녁이나 산책 정도만 했고ㅜ
용기내서 만나자고 연락은 몇번 했는데 전화하자고 말하는건 너무 어렵다ㅠㅠㅠㅠ 지금도 말하고 싶은데 바쁜거 같아서.......내가 기대한 연애는 이런게 아닌데 속상하다ㅠㅜ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