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072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
이 글은 1년 전 (2024/8/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키드키즈가서

"저~ 애들(원장,학부모,동료)때문에 고민인데요"

하면 공감해주고 조언해주는 사람들도 있지만

ㄴ기분좋은 하루되세요~^^(포인트 족-ex 네x버 지식인 내공냠냠족 같읁사람들)

ㄴ근데요~ 그건 선생님이 잘못한거잖아요?그져?(꼰대1)

ㄴ쌤 결혼 안해봤죠? 처녀쌤은 결혼 안하는 이상 전혀몰라요~(결혼 바이럴 오짐)

이런게 대부분인데 여기와서 풀면 되겠다!!

썬샘미들아 반가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ㅊㅌㅋㅌㅋㅋㅋㅋ이글왜케 공감가냐ㅠㅠㅠㅠㅋㅌㅌㅋㅋ내공냠냠족먼지알아ㅠㅠ 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혼바이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내공냠냠족 어떤지 실제로 궁금하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그대로야
내가 실제사례 얘기해주면

내가 맡은 애 중에 엄청 개구진애 있는데
알림장 쓸때 개구쟁이OO이~ 오늘도 친구들과 즐겁게 보냈어요
했는데 민원들어왔어.
울 애가 그렇게 못나고 밉냐고, 왜 예쁜 단어를 냅두고 구쟁이를붙이냐 하길래
이게 그렇게 문제인가 싶어서

활발하고 개구진 아이에게 개구지다고 한게 잘못인가요?
했더니

"좋은하루되세여~^^"이런댓 달고 다님.
이런댓글 키드키즈 고민게시판 들어가면 10개중 10개에 한두개씩 달려있음.

근데 문제는 이 댓글이 왜 달리냐.
키드키즈자료 다운로드하려면(정회원 아니면)
포인트 차감하잖아.
포인트 벌려고 그러고 다니는거야.

진짜 지식인 내공벌려고 내공냠냠 하는 족마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질문 글에 뜬금 좋은 하루 되세요 요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ㄹㅇ 내공냠냠이네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 하고 이직하는 거 안좋게 볼까요2
06.21 18:13 l 조회 118
다들 원에 생일잔치 어떻게 준비해?10
06.16 15:11 l 조회 150
평가제 사라져라6
06.13 19:14 l 조회 191
그냥 당장 관두고 싶다 매일이 버겁거든1
06.10 19:15 l 조회 249
아직도 애들이 소란스러워.. 어떡하지3
06.10 19:15 l 조회 230
애들이 통제가 안되거나 위험한 행동할 때 큰소리 안내고1
06.10 07:37 l 조회 332
학부모 땜에 너무 스트레스야
06.09 20:33 l 조회 153
스트레스다
06.09 18:51 l 조회 181
원장 다들 이래?3
06.06 12:37 l 조회 186
키즈노트든 한그루든 알림장에 좋아요 기능 같은거 있음 좋을거 같지 않아?2
06.02 23:51 l 조회 241
1년하고 이직하면 안좋게 볼까?5
05.29 18:29 l 조회 184
관찰일지 쓸 때 킨더보드 진짜 신세계다… 7
05.26 20:15 l 조회 285
그냥 관두고싶다… 아이 안만나는 일 하고 싶어 2
05.22 20:51 l 조회 223 l 추천 1
얘덜아 제발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얼마 안 남았다고 해줘,,,7
05.18 18:45 l 조회 173
실수가 점점 늘어서 걱정이야1
05.17 20:12 l 조회 121
실습 나가면 많이 떨리지..?3
05.13 18:39 l 조회 165
원장이 계속2
05.13 18:38 l 조회 134
실습 전 원 방문했는데8
05.13 18:36 l 조회 174
초임익 퇴사하고 싶다6
05.10 19:47 l 조회 321
민원 자주 들어와서 우울하고 숨 막혀2
05.09 23:31 l 조회 294


12345678910다음
보육/유치원교사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