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난 유교과 졸업해서 전공 안 살리구 딴거 하는 중인데 교회 주일학교 교사하거든 (ㅎ..) 이번에 키즈반만 모여서 하는 활동이 있는데 주로 활동북 뜯구 붙이고 글씨 따라쓰는 것 등등으로 진행할 거 같아 문제는 연령대가 4-7세 5명이 한꺼번에 이 활동을 하는데 4살 두명이랑 5살 한 명은 보호자가 붙을 거 같은데 활동지를 보니까 순서가 좀 복잡해서 내가 직접 다 뜯어서 제공할지 아니면 순서대로 정리해서 제공할지 고민이야 ㅎㅎ ㅠㅜㅜㅠㅠ 인티에 유치원방 생겨서 좋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