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서운하려나.? 생일 선물로 받은 신발인데 (내가 사달라구 했움 ) 알바갈때는 더러워질까봐 + 오래 서있어야해서 못신었고 다른 약속 갈때 신었는데 못봤는지 왜 안신냐고 물어보는거야ㅠㅠ 내가 발등 높은데 신발이 너무 아푸더라고ㅠㅠ 그렇다고 얘기는 했는데 많이 서운하려나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8/28)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서운하려나.? 생일 선물로 받은 신발인데 (내가 사달라구 했움 ) 알바갈때는 더러워질까봐 + 오래 서있어야해서 못신었고 다른 약속 갈때 신었는데 못봤는지 왜 안신냐고 물어보는거야ㅠㅠ 내가 발등 높은데 신발이 너무 아푸더라고ㅠㅠ 그렇다고 얘기는 했는데 많이 서운하려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