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72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6
이 글은 1년 전 (2024/8/30) 게시물이에요
ㄹㅇ 사기 싫어짐
대표 사진
익인1
녹차 초코바인가? 그게 너무 심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처음엔 아무생각 없었는데 릴스에서 내릴때마다 없어서 못산다 편의점 오픈런했다 막 이런식으로 계속 보이니까 오히려 먹기가 싫어짐 ㅠ 무슨 당근에서 겨우 샀다고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적당히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이럴 안해도 저당아이스트림 선택폭이 좁으니까 난 무조건 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름 많이 알려진 제품들인데 굳이 저래야하나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너무 호들갑떠니까 먹기가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아빠나 어르신들뻘한텐.. 먹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이 일하는 50대분이 요즘 라라스윗 재고없어서 뭐.. 난리났냐고 젊은애들 먹는거냐고.. 그 막 카톡으로 주작? 하능거같은 그런내용 진짜라고 믿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즈케이크 맛인가 그거 맛있긴 하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답답하다 나이차가 10살이든 20살이든 자기 스타일이면 설레는건 당연한거야
0:20 l 조회 1
너네 두아 알아?
0:19 l 조회 1
기억력 좋은걸로도 오해살 수 있으려나
0:19 l 조회 1
다낭성 7년만에 주기 돌아왔다...ㅎㅎㅎ 행복해
0:19 l 조회 1
하닉 패닉셀하면 후회하겠지..?
0:19 l 조회 2
너 없이 살 수는 있겠지 근데 그렇게 살고싶진않아<- 이거 어케들림?
0:19 l 조회 2
간이욕조 사면 좋을까
0:18 l 조회 2
21살인데 내가 너무 별 볼일 없는 사람같아
0:18 l 조회 4
나 진짜 덤덤한편인데 나보다 더 덤덤한 남친 만남
0:18 l 조회 6
보통 여자들은 예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하지?
0:18 l 조회 7
눈썹탈색 몇주지나야
0:18 l 조회 3
솔직히 띠동갑 이상인데 스킨쉽 욕구 느낀다면 정상 아니지
0:18 l 조회 11
나 진짜 찐따라서 애기들한테도 반응 못해줌...1
0:18 l 조회 11
알바 시작하고 자격증공부하고 취준도 하면서 갓생살랴고 했는데 현실
0:17 l 조회 5
엄마가 불안통제형에 나르시스트인데 여행 같이가면 백퍼 피곤하겠지…
0:17 l 조회 4
서류 합격에 기준이 있긴 한거야........?1
0:17 l 조회 5
돈을 쓸 줄 아는 것도 중요한거같아 1
0:17 l 조회 8
이거 전형적인 꼰대 맞지?
0:17 l 조회 7
사친이랑 멀어졌는데1
0:17 l 조회 6
러브버그 진짜 방충망 어캐 뚫고 집에 들어와있냐5
0: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