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소변 보고 응가 무의식으로 쌌을까봐 응꼬 닦았는데 피 묻어나오고 완전 쥐똥만한 덩어리? 가 나왔는데.. 유산은 아니겠지..? ㅜㅜㅜ 앞으로 닦을 땐 피가 안 묻어나왔어..
원래ㅜ치질기가 있어서 피 나오긴 했는데 덩어리가 나온 건 처음이라 유산일까봐 걱정돼..
| 이 글은 1년 전 (2024/8/30) 게시물이에요 |
|
나 소변 보고 응가 무의식으로 쌌을까봐 응꼬 닦았는데 피 묻어나오고 완전 쥐똥만한 덩어리? 가 나왔는데.. 유산은 아니겠지..? ㅜㅜㅜ 앞으로 닦을 땐 피가 안 묻어나왔어.. 원래ㅜ치질기가 있어서 피 나오긴 했는데 덩어리가 나온 건 처음이라 유산일까봐 걱정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