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진상 빌런이나 민폐짓하거나 병원을 자기집 안방처럼 드나들면서 병원 비품 당연하게 쓰고 바쁜데 갑자기 끼어들고 질문하면서 지가 만족할 때까지 요구해
지는 시간이 남아돌고 상대방 배려가 없으니 너무 바쁜 상황이 안 보이는지 바쁠 때 직원들이 조금이라도 무뚝뚝하거나 신경질내면 불친절하다면서 소리지르고 난리쳐
진짜 솔직히 익명이니까 쓰는데 인간으로 대한 적 없고 하등 쓸모없는 쓰레기라고 생각함
제일 빨리 죽었으면 좋겠는데 바퀴벌레처럼 오래 사는 애들 있어서 짜증나

인스티즈앱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