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94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1
이 글은 1년 전 (2024/9/01) 게시물이에요
대부분 진상 빌런이나 민폐짓하거나 병원을 자기집 안방처럼 드나들면서 병원 비품 당연하게 쓰고 바쁜데 갑자기 끼어들고 질문하면서 지가 만족할 때까지 요구해
지는 시간이 남아돌고 상대방 배려가 없으니 너무 바쁜 상황이 안 보이는지 바쁠 때 직원들이 조금이라도 무뚝뚝하거나 신경질내면 불친절하다면서 소리지르고 난리쳐
진짜 솔직히 익명이니까 쓰는데 인간으로 대한 적 없고 하등 쓸모없는 쓰레기라고 생각함
제일 빨리 죽었으면 좋겠는데 바퀴벌레처럼 오래 사는 애들 있어서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뭔지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진상짓한다싶어서 보면 급여임..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상짓 안 하는 급여 환자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급여환자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건강보험에서 일정 조건 충족 하면 의료급여 혜택 받을 수 있는데 그런 사람들 말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료급여 환자 차상위계층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의료급여 수급자(저소득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복지 관련 일하는 사람으로서 격하게 공감한다.. 아무리 편견을 안가지려고 해도.. 대부분이 그래서... 그 사람들이 다 그렇게 되는건지... 세금이 너무너무 아까워.. 불쌍한 사람들 도와줘야지 병원쇼핑하고.. 지돈아니라고 막쓰는 사람들은 다 잘라버렸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약국에서 전산알바해봤는데 약국에서도 장난아니야ㅠ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자주 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활병원 근무하는 익인데 여기도 진상 많아서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공기관에서 일하는데 꼭 이런 사람들이 세금 얘기 함ㅋㅋㅋㅋㅋㅋ 내 세금으로 먹고 사는 주제에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ㅋㅋㅋㅋㅋㅋ긍데 제가 낸 세금으로 그쪽들 혜택 보는건데요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 다른곳으로 옮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급여환자들 인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약국 약사인데 진짜 너무 공감
내가 편견인가 하면서 계속 생각 고먹으려고 해도 또 급여 진상 만나면 다시 편견만 짙어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ㅇ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응급실에서 일하는데 진짜 다 맞는말.. 걍 동네병원보다 쉽게 옴 요구하는건 또 엄청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병원에서만 난리 치는 거 아니더라... 동사무소에서도 진상짓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 ㅇㅈ 진짜 .. 그런사람 100명 넘게 상대하는 사람인데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어쩔땐 그냥 빨리 돌아가셨으면 좋겠다 이런생각도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사람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해야
6:38 l 조회 4
집 주변 상권 다 나가는거보면 기분이 묘험
6:38 l 조회 1
이분 요즘 내 최애 먹방 유튜버인데 얼공했나봐
6:36 l 조회 15
아진짜 리고 싶네
6:33 l 조회 7
난 연애사 일절 말안한 애 있음
6:32 l 조회 11
주소적을 때 보통 이렇게 전달하니?1
6:31 l 조회 12
나 헌터헌터아예모르는데 히소카 정조대..왜채운거야?
6:31 l 조회 11
나 체중 강박 생긴거겠지
6:31 l 조회 12
혹시 에버랜드 잘 아는 익들 있어?
6:30 l 조회 1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1
6:28 l 조회 12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8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36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11
6:22 l 조회 50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2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102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7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5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