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에 연애할 때 많이 잡혀 살았댔거든? 전애인분들이 갑이고 기가 쎘대그래서 그런가 나랑 연애할 때 불안해 보이는 구석 있고 헤어지는 걸 무서워해서 ㅠ헤어지자고 말했는데 받아들이질않으니 힘들었어
| 이 글은 1년 전 (2024/9/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에 연애할 때 많이 잡혀 살았댔거든? 전애인분들이 갑이고 기가 쎘대그래서 그런가 나랑 연애할 때 불안해 보이는 구석 있고 헤어지는 걸 무서워해서 ㅠ헤어지자고 말했는데 받아들이질않으니 힘들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