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은 상대랑 무슨 얘기하거나 할 때 내가 그 말에 재밌어하면 좋아죽겠다는 듯이 웃으면서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하는데 몇 번을 저 말을 해
1. 내가 진짜 상대를 너무 좋아하는 티 내서
2. 상대 입장에서 내가 상대를 좋아해줬으면 해서?
뭘까;; 아 어렵네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상황은 상대랑 무슨 얘기하거나 할 때 내가 그 말에 재밌어하면 좋아죽겠다는 듯이 웃으면서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하는데 몇 번을 저 말을 해 1. 내가 진짜 상대를 너무 좋아하는 티 내서 2. 상대 입장에서 내가 상대를 좋아해줬으면 해서? 뭘까;; 아 어렵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