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그냥 딱 대타 대주자 대수비정도겠지 이정도 찔끔찔끔 쓸바에 그냥 2군가서 애들 수비 계속 하고 경기감각 익히는게 좋다고 생각하게되다가 그래도 대타여도 최인호가 훨씬 나은데????!!!! 이렇게 생각하게 됨 🤮 근데 엔트리 하나 손해보는건 이해불가...
| 이 글은 1년 전 (2024/9/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그냥 딱 대타 대주자 대수비정도겠지 이정도 찔끔찔끔 쓸바에 그냥 2군가서 애들 수비 계속 하고 경기감각 익히는게 좋다고 생각하게되다가 그래도 대타여도 최인호가 훨씬 나은데????!!!! 이렇게 생각하게 됨 🤮 근데 엔트리 하나 손해보는건 이해불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