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1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도 분명 쌍방인데

타이밍이 안좋아서 못만났거든

그래서 아쉬움 뭔가

대표 사진
둥이1
다가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수도없이 다가가서 더이상 다가갈곳이 없어서 그냥 마음이 식는거같아... 최선을 다했으니 어쩔 수 없지만 아쉽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쌍방이란 건 상대방도 어느정도 받아줬다고 봐야하는 거 아니야?
타이밍이 엇갈렸다고 하는 건 서로 다가가는 타이밍이 달랐던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설명하기가 복잡해ㅠㅠㅋㅋ... 응 받아줬지 받아주는데 사귀거나 만날수는 없어... 그래서 그냥 나도 그걸 조금씩 받아들인 거 같아... 타이밍이 엇갈렸다기보다는 그냥 서로의 상황이 좋지 않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쌍방인데 너무 아쉽다.. 연락이라도 계속 이어 갈 수는 없는 거지..?
서로 좋아하는 거 쉽지 않은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연락 이어가려면 이어갈 수는 있는데 내가 너무 지친 거 같아ㅠ... 상대방도 지친게 눈에 보이고
그냥 한때는 그렇게 좋았는데 이렇게 한순간에 상황이 바뀐다는 게 믿기지가 않아ㅠㅋㅋ 그리고 서서히 끊기는 걸 보는게 너무 고통일 거 같아서 그냥 아예 차단하고 끊을까도 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도 둥이처럼 그런 적이 있어서.. 나중에 엄청 후회 했었거든
용기를 좀 내볼 걸 먼저 더 다가가볼 걸 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2~34에는 결혼 하고싶다 ㅠㅠㅠ
18:03 l 조회 5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6
17:48 l 조회 30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23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11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13
17:39 l 조회 304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40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39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2
17:30 l 조회 26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9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8
17:29 l 조회 49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5
17:28 l 조회 32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6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4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봐봐
17:27 l 조회 15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4
17:27 l 조회 34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17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7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3
17:20 l 조회 44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20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