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 자존감 많이 올라가고 ,, 그랬으면 연락 안 오겠지ㅠㅠ내가 왜 그랬을까 싶어서 헤어지고 3주간 두 번 잡고 두달 후에 연락했다가 읽씹 당하고 아예 안 한지 한 달됐옹 .. 이제 앞으로 내가 먼저 절대 연락 할 일 없는데 연락이 왔으면 좋겠어 그냥 ,, 주변보면 그래도 한 번씩 연락 오던데 나만 안 와서 속상해서 잊어야하는거 아는데 너무 어렵다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 자존감 많이 올라가고 ,, 그랬으면 연락 안 오겠지ㅠㅠ내가 왜 그랬을까 싶어서 헤어지고 3주간 두 번 잡고 두달 후에 연락했다가 읽씹 당하고 아예 안 한지 한 달됐옹 .. 이제 앞으로 내가 먼저 절대 연락 할 일 없는데 연락이 왔으면 좋겠어 그냥 ,, 주변보면 그래도 한 번씩 연락 오던데 나만 안 와서 속상해서 잊어야하는거 아는데 너무 어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