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8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 자존감 많이 올라가고 ,, 그랬으면 연락 안 오겠지ㅠㅠ
내가 왜 그랬을까 싶어서 헤어지고 3주간 두 번 잡고 두달 후에 연락했다가 읽씹 당하고 아예 안 한지 한 달됐옹 .. 이제 앞으로 내가 먼저 절대 연락 할 일 없는데 연락이 왔으면 좋겠어 그냥 ,, 주변보면 그래도 한 번씩 연락 오던데 나만 안 와서 속상해서 잊어야하는거 아는데 너무 어렵다
대표 사진
둥이1
한 1년 정도 기다리면 한 번은 올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때는 진짜 잊었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매달리면 진짜 연락 안옴.. 이건 남자든 여자든 똑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시간 지나도?ㅠㅠㅠㅠ휴ㅡ엉흐너융엉 나 첫연애라 진짜 몰랐어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하 나도... 진짜 먀달리면 안되는데 이미 망한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 둥아.. 지금부터라도 안 하면 괜찮아 나 주변에서 그만하라고 할 정도로 미련에 카톡에 휴우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새기 나 차단안하는 이유 지 자존감 채우려고 그러는거 같아서
보란듯이 나 예뻐져서 자존감 떨어트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계속 얘 프사 보고 신경쓸 것 같아서 그냥 카톡 삭제했어ㅎㅎ,, 왜 차단 안한대 진짜루🤬
응응 둥이 충분히 예뻐 ~~
우리 자신감만땅 파워당당해지자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ㅎㅎ 고마워 우리 행복해지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아 지금은 어때?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도 통보이별이야?3
6:25 l 조회 10
이별 전애인과 게임 친구인데 4
6:16 l 조회 28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28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62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8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4
4:41 l 조회 39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34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5
4:37 l 조회 24
외롭다
4:28 l 조회 18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3
이별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63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8
3:40 l 조회 101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4
3:18 l 조회 60
내가 하고 싶은 연애2
2:56 l 조회 3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50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8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3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2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4
2:36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