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났을 땐 너무 좋은디 안 볼 때 카톡이 넘 노잼이야...
할 얘기도 없고 무미건조혀ㅠ 약간 의무적인 랜선연애 같달까..🥲 주에 한두번만 보고 전화도 서로 안 좋아하는 성향이라 퇴근하면 거의 얘기안하고 자는디 편하면서도 현타옴 뭘까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났을 땐 너무 좋은디 안 볼 때 카톡이 넘 노잼이야... 할 얘기도 없고 무미건조혀ㅠ 약간 의무적인 랜선연애 같달까..🥲 주에 한두번만 보고 전화도 서로 안 좋아하는 성향이라 퇴근하면 거의 얘기안하고 자는디 편하면서도 현타옴 뭘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