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16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
이 글은 1년 전 (2024/9/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치과위생사

지나 잘하지

진짜 개또라이같음

보통 다른 치과에서는 원장은 ㄹㅇ 진료만 잘보면 되지고

실장이 관리하던데 원장이 발광하는 치과 처음임 진심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씨씨티비로 감시함ㅋ 조금만 늦으면 쫓아외서 쳐다보고있음 멍싫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우리도 씨씨티비로 감시인지 개쳐다봄 변태 취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남익인데 개원상담 할때 그런 원장들은 티가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원한지 20년 넘은곳이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원장도그래 짬만나면 씨씨티비 보면서 감시하고 원장 기준에 빨리빨리 안되면 환자 진료하던거 놓고 옆에와서 간섭하고 난리나... 환자랑 얘기한거 있으면 하나하나 다 얘기하라하고 그냥 인간 씨씨티비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치과 직원 아냐 너? ㅋㅋㅋㅋㅋㅋ 소름 진짜 그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퀵 제거 할때 환자 체어에 앉는시간부터 2분내로 제거 안되면 뒤집어진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약 스트레스 받네 1
06.20 10:11 l 조회 20
6년차 자꾸 실수해ㅐㅐ
05.20 12:58 l 조회 161
쌤들.. 경단인데1
05.17 17:15 l 조회 126
점심시간에 연습3
05.12 13:32 l 조회 213
2년차인데 스케일링 안해봤어1
05.12 13:23 l 조회 220
퇴사 후 다른직업1
05.06 01:41 l 조회 128
나 6년찬데8
04.28 16:09 l 조회 410
임플란트 퀵 메꾸기 전에 파노라마 찍는 이유??2
04.22 14:08 l 조회 85
날씨도 흐린데
03.18 11:23 l 조회 105
N갤차인데 스케일링 못하면5
02.21 23:02 l 조회 430
냐뉸 햄뵥햔 치고ㅑ미샘샤2
01.08 15:31 l 조회 196
이제 신입인데 이건 하고 들어가야한다 하는거 있오?1
11.01 00:25 l 조회 683
신입 잦은 이직 스트레스2
08.18 23:00 l 조회 811
뛰거나 약간의 충격만있어도
07.22 23:36 l 조회 441
임시치아 깎을 때 에어 어떻게 불어줘야 되나여??1
07.19 00:31 l 조회 591
고년차쌤들 환자 같이 고민좀해줘....9
06.24 21:18 l 조회 649
병원급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4
06.10 03:59 l 조회 648
진지하게 치과위생사 말고 다른 직업 알아봐야할 것 같은데13
05.17 22:27 l 조회 872
치과 청구 잘아는 익!!!1
05.16 02:07 l 조회 169
요즘 치과 어때
04.16 11:49 l 조회 128


12345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