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똑같은 사람 말구 둘 중 하나가 더 싫은 사람들!!
나는 갠적으로는 회피형 ㅋㅋ... 일단 난 썸붕만 나도 자세하게 이유를 설명해주거나 안 맞는다고 설명해주는 편임
근데 회피형들은 이유를 설명해주려고 안 하니까 너무 싫음
|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똑같은 사람 말구 둘 중 하나가 더 싫은 사람들!! 나는 갠적으로는 회피형 ㅋㅋ... 일단 난 썸붕만 나도 자세하게 이유를 설명해주거나 안 맞는다고 설명해주는 편임 근데 회피형들은 이유를 설명해주려고 안 하니까 너무 싫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