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넨 덜 친한 이성한테 개인적인 연락 오면 어떻게 대처하니…뭔가 인간적으로 좋고 비즈니스적으로 도움되는 사이고
친해지고 싶은 사람인데
평소에 안하던 갠톡이 갑자기 와서 당황스러울 때…
나한테 이성적으로 대시하는건지 애매해서 냅다 선그으면 오바하는거같고
그렇다고 연락이어가는것도 부담스럽고 그럴 때
어떻게 대처해..? 하아
|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넨 덜 친한 이성한테 개인적인 연락 오면 어떻게 대처하니…뭔가 인간적으로 좋고 비즈니스적으로 도움되는 사이고 친해지고 싶은 사람인데 평소에 안하던 갠톡이 갑자기 와서 당황스러울 때… 나한테 이성적으로 대시하는건지 애매해서 냅다 선그으면 오바하는거같고 그렇다고 연락이어가는것도 부담스럽고 그럴 때 어떻게 대처해..? 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