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최근에 어쩌다 연락 닿아서 이야기 해봤는데상대는 정리 중이라 만날 마음이 없는 것 같더라
그래서 내가 붙잡으니까 받아들이기 힘들면 서로 생각할 시간을 가져보자며 다음주에 약속 잡았어
이거 재회 가능할까 ㅠ
| 이 글은 1년 전 (2024/9/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최근에 어쩌다 연락 닿아서 이야기 해봤는데상대는 정리 중이라 만날 마음이 없는 것 같더라 그래서 내가 붙잡으니까 받아들이기 힘들면 서로 생각할 시간을 가져보자며 다음주에 약속 잡았어 이거 재회 가능할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