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50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1년 전 (2024/9/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 계속 빡치네 하루종일 .. 오늘 토욜 둘이 만나서 꽁냥댈 생각하니까 개빡친다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공감된다.. 난 그사람이 다시 돌아왔음 좋겠어. 그 둘만은 찢어놓고싶거든
내가 맘이 다 한 후에 내가 다시 이 관계 정리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재회는 절대 안바라는데 제발 헤어지고 나한테 후회한다고 연락하는 꼴 보고싶음 ㅋㅌㅋ 그럴일은 없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지가 바람피고 지가 찬 거야 ????? 뭐라면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람녀랑 디엠하다가 나한테 연락왔다고ㅇ연락 받은거 같거든? 한창 얘기중인데 갑자기 나한테 걸렸다 생각했는지 급하게 카톡으로 헤어지자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4개월 지났는데 아직도 열받아. 그때문에 공황장애 약까지 먹고 있어.
헤어지기 한 달 전부터 상대는 몰래 바람을 폈고 결국 환승했는데, 그 사람은 내가 그 사실을 애초부터 알고 있다는 걸 모르고 있는 상황이고.
나한테는 뻔뻔하게, 임용고시 핑계 대면서 자기 삶을 위해 노력하고 싶단 거짓말 하면서 카톡 이별통보 했었지.
당시에 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 마음에 흠집 내고 싶지 않아서, 바람피고 환승하려는 거 안다고 말하지 않았었눈데… 너무 후회된다. 그냥 죄책감 속에서 평생 살도록 할 걸…

너는 늘 너 스스로를 선하고 정의롭다 생각했고, 그래서 매번 타인들을 비난하고 단죄하기 바빴지. 그런데 어쩌니, 너가 제일 버러지 쓰레기인데. 너도 너 스스로가 그런 인간이라는 거 못받아 들이겠어서, 그리 뻔뻔하게 거짓할 하고 애써 외면하면서 사는거니? 그냥 너가 죽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핑계 대면서 카톡이별통보까지 너무 똑같다...ㅋㅋ 걘 나 멀프돌려놓고 그 여자애한테 나랑 헤어진지 ‘꽤’된 척 하며 정서적 바람피고.. 차이고 그동안 카톡 차단 안박다가 갑자기 일주일 뒤에 나 차단박더니 친구한테 소식 들었는데 그 여자 배사 올려놨다고 바로 사귀더라 .. ㅋㅋㅋ 걔도 찔리는지 내가 보면 안될 거 알아서 차단박은듯 ㅎ 난 할말 다하고 다 폭로해서 속은 시원하는데 둘이 날 거짓말 한다고 정신병자 취급한게 너무 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차피 끝은 파국임 시작이 바람환승이잖아 ㅋ
그걸알지만 내가 받은 상처는 너무컸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놈 디젹음 좋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5개월? 정도 걸린듯 새남친 생기고 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5개월...ㅇ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하….. 나도 멘탈 갈려 3년 만났는데 여사친이랑 바람남 진짜 격공이다 꽁냥 거리는거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생각하지ㅏ말라는데 그거 어케하는데 ㄹㅇ 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ㅈ 나 오늘도 듣고옴 생각하지말라고….ㅏ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8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7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3
20:47 l 조회 10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3
20:46 l 조회 12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3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1
20:45 l 조회 9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18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
20:41 l 조회 9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1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1
20:36 l 조회 11
어느 정도 호감 있는 사람이 좋아하는 티 내면3
20:35 l 조회 38
그냥 1~2년 연애 서너번이 젤 좋은듯8
20:34 l 조회 53
헤어지고 비활 타면 언팔 안돼?9
20:34 l 조회 17
찬사람이 먼저 연락 하는건 어떤 상황일때야?
20:33 l 조회 9
두살 연하가 너라고 하는데
20:31 l 조회 14
전애인 모두가 생각나는거면 걍 외로운거겠지1
20:30 l 조회 9
이별 kids are born stars 가사 좀 저격 같아보여? 1
20:27 l 조회 18
짝녀가 많이 생각나...3
20:27 l 조회 46
와 팔로워 1만인 개잘생긴 남자랑 디엠 하는데 도파민 개터짐 ㅋㅋ1
20:25 l 조회 40
istp 헤어질 때 후폭풍 심해?1
20:2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