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친구,지인사이는 빨리 친해지는데

연인사이가 되면 급 어색하고 뚝딱대

두달이 넘어도 편해지지가 않아ㅋ

눈도 마주치다가도 내가 시선피하고

어린나이도 아닌데 애정표현이고 나발이고 

그냥 개뚝딱댐

상대입장에서는 애인이 아니라 

두달째 소개팅 나온사람처럼 보일거같아ㅜ

대표 사진
둥이1
그것도 괜찮던데 ㅋㅋ 뚝딱인거지 무미건조하고 벽치는게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사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괜찮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는 대시하는 남자가 인플루언서면 만날 수 있음...?
21:02 l 조회 1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1
이거 나한테 마음 있어보임??? 회원
21:02 l 조회 1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
21:00 l 조회 6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20:55 l 조회 30
남익들아9
20:54 l 조회 29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17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15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6
20:47 l 조회 22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7
20:46 l 조회 32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7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3
20:45 l 조회 18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23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1
20:41 l 조회 9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3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1
20:36 l 조회 14
어느 정도 호감 있는 사람이 좋아하는 티 내면3
20:35 l 조회 48
그냥 1~2년 연애 서너번이 젤 좋은듯8
20:34 l 조회 67
헤어지고 비활 타면 언팔 안돼?9
20:34 l 조회 22
찬사람이 먼저 연락 하는건 어떤 상황일때야?
20:3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