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지인사이는 빨리 친해지는데
연인사이가 되면 급 어색하고 뚝딱대
두달이 넘어도 편해지지가 않아ㅋ
눈도 마주치다가도 내가 시선피하고
어린나이도 아닌데 애정표현이고 나발이고
그냥 개뚝딱댐
상대입장에서는 애인이 아니라
두달째 소개팅 나온사람처럼 보일거같아ㅜ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친구,지인사이는 빨리 친해지는데 연인사이가 되면 급 어색하고 뚝딱대 두달이 넘어도 편해지지가 않아ㅋ 눈도 마주치다가도 내가 시선피하고 어린나이도 아닌데 애정표현이고 나발이고 그냥 개뚝딱댐 상대입장에서는 애인이 아니라 두달째 소개팅 나온사람처럼 보일거같아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