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26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1
이 글은 1년 전 (2024/9/21) 게시물이에요

[잡담] 몸에 이렇게 점 많은 사람들 왜그런거임? | 인스티즈

하얀 외국인중에 저렇게 바나나처럼 점 많은 사람들 있잖아 왜그런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유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외선 영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점 잘생기는 체질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외선 노출에 약하거나 자잘한 상처가 점으로 변하기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국인들은 걍 점잇는거 ㄹㅇ 신경안쓰던데 여배우들도 점 기미 이런거 하나도 안빼고 걍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전남친도 등에 점이 30개 넘게 있는거 같더라 개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상처가 점된게 많음ㅜㅜ나이들수록 계속 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친 백인인데 완전 점돌이야 점 크기도 중니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외선에 약해서 그런듯.. 피부암도 흔하고 저 점이 암으로 변하기도 한다구 그러도라.. 뉴스에서까지 선크림 바르라구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저히 점뺄 엄두도 안남 거의 은하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허리에 흐린 점 10개정도 모여있는곳 있는데 이거는 왜 그런걸까...? 애기때부터 있긴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확하게 밝혀진게 없우 유전으로 멜라닌이 과도하게 생성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저런데ㅠ 점이 무한증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ㄹ 난 일단 태어날때부터 점순이였어 점부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나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바나나라는게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바나나라닠ㅌㅊㅋㅋㅋㅋㅌㅋㅋ너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색소침착
파부가 하얀사람 일수록 자외선에 취약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올해 유독 몸이 안 좋았는데 배에 작은 점이 엄청 생겼었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무슨 지도처럼 팔에 주르륵있음 빼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체질인듯 난 점이 진짜 없는데 점 많은 사람 좀 부러움ㅋㅋ 특히 얼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남자친구도 저러던데.. 뭔가 왕점도 엄청 많음 납작한 점이 아니라 입체적인 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댓글 보니까 신기하다 내 남친 피부 개하얗고 얇고 예민해.. 자외선 받으면 타는 게 아니라 빨갛게 익음 반대로 나는 개까맣도 피부 튼튼한데 온 몸에 점 한 손으로 셀 수 있을만큼 적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점이 나는 부위중에 왼쪽 허벅지 하나 왼쪽 겨드랑이 하나 바디쪽은 왼쪽 중점이라면
ㅋㅋㅋㅋㅋ얼굴은 오른쪽 중점임ㅋㅋㅋ완전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얀사람중에 점 많이 생기는 사람 좀 있더라.. 나도 엄청 하얀편인데 몸에 점 좀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안하얀데 그냥 점 많이 생기는 체질이야 우리아빠는 피부까맣고 점도 개많음 유전인것같음 기미 이런건 당연히 잘생기고 계절 상관없이 자외선 노출 최소한으로해도 점 생기는데 썬크림 안바르고 나간다? 그날로 점 +1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호주익 저거 엄청 조심해야 하는게 피부암일수도 있어서 다들 검사 자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자외선 때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점 많음.. 온몸이 별자리 수준
근데 뺄 엄두가 안나서 못빼겠어ㅠㅠ 한두번에 해결되는것도 아니고, 온몸을 다 뺀다는게... 생각하면 한숨만 나와서 포기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바나나 ㅋㅋㅋㅋㅋ귀옂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피부가 얇아서 잘 생긴다구 들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나도 피부 얇은데 그래서 점이 많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여자인줄 알았는데 위에 수영복 어케 입은거지? 끈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하얀데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외선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피부 하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두 하얀데 점순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피부가 얇고 멜라닌이 적어서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
14:32 l 조회 1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
14:32 l 조회 1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1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
14:32 l 조회 1
25살 취준생인데 이별후유증땜에 취준 놓으면 안되지??
14:32 l 조회 2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혼자 있을때
14:32 l 조회 5
울직원 왤케 귀엽지... 같이 빵사러 왔는데 눈치 보고 2500원짜리 고르길래
14:31 l 조회 6
쌍수 고민 들어줄 사람…
14:31 l 조회 5
나 작년에도 취준하고 이번에도 취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이 진짜 힘들었어
14:31 l 조회 6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15
내 결혼식때 축의했던 직장동료 임신 선물 챙겨야함..?? 1
14:31 l 조회 7
미래적금 있자나 신청말고 자격 조회만 하고싶은데
14:31 l 조회 8
계약직 1년 후 전환된다는 말은
14:31 l 조회 7
자살유가족 있어?
14:30 l 조회 12
투썸 케익 메론 망고 둘중에 뭐살까2
14:30 l 조회 8
하 진짜 개구라지 생리통때매 개아픈데 너무 배고파서
14:30 l 조회 6
카카오 송금이 안 되면 은행 계좌이체로 주면 되잖아2
14:30 l 조회 17
고구마 한박스에 성한곳이 하나도 없는 고구마 있으면
14:30 l 조회 5
반려동물세 냈으면 좋겠다3
14:30 l 조회 16
내가 되게 좋아했던 책이 있는데 실물 살말해줘4
14:3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