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근데 고작 이백 언저리에 보육부터 서류에 행사에 다 맡게된다? 그래서 못 견디겠는거 ㅋㅋㅋㅋㅋ솔직히 급여 높으면 버티는 사람 더 늘어날걸 ㅋㅋㅋㅋㅋㅋ이정도 박봉에 이정도 일 못하겠으니까 다들 퇴사하고 그러는거지 ㅋㅋㅋㅋㅋ나도 솔직히 급여 삼사백이었으면 걍 버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