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38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4/9/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근데 고작 이백 언저리에 보육부터 서류에 행사에 다 맡게된다? 그래서 못 견디겠는거 ㅋㅋㅋㅋㅋ솔직히 급여 높으면 버티는 사람 더 늘어날걸 ㅋㅋㅋㅋㅋㅋ이정도 박봉에 이정도 일 못하겠으니까 다들 퇴사하고 그러는거지 ㅋㅋㅋㅋㅋ나도 솔직히 급여 삼사백이었으면 걍 버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지원금 없으면 아예 최저면서 매번 야근에 주먈 출근까지 당연하게 생각하는 ㄱ서도 개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00중반 겨우 넘는데 시키는 일는 산더미야.. 진짜 이 돈에 이 대우받고 일하는 게 맞나 싶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별별거 다 시키면서 감정노동에 몸상해 감정상해 건강상해... 연차 호봉 찰수록 대우는 더 개떡같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 하고 이직하는 거 안좋게 볼까요2
06.21 18:13 l 조회 106
다들 원에 생일잔치 어떻게 준비해?10
06.16 15:11 l 조회 139
평가제 사라져라6
06.13 19:14 l 조회 190
그냥 당장 관두고 싶다 매일이 버겁거든1
06.10 19:15 l 조회 246
아직도 애들이 소란스러워.. 어떡하지3
06.10 19:15 l 조회 225
애들이 통제가 안되거나 위험한 행동할 때 큰소리 안내고1
06.10 07:37 l 조회 327
학부모 땜에 너무 스트레스야
06.09 20:33 l 조회 153
스트레스다
06.09 18:51 l 조회 181
원장 다들 이래?3
06.06 12:37 l 조회 185
키즈노트든 한그루든 알림장에 좋아요 기능 같은거 있음 좋을거 같지 않아?2
06.02 23:51 l 조회 239
1년하고 이직하면 안좋게 볼까?5
05.29 18:29 l 조회 184
관찰일지 쓸 때 킨더보드 진짜 신세계다… 7
05.26 20:15 l 조회 283
그냥 관두고싶다… 아이 안만나는 일 하고 싶어 2
05.22 20:51 l 조회 220 l 추천 1
얘덜아 제발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얼마 안 남았다고 해줘,,,7
05.18 18:45 l 조회 172
실수가 점점 늘어서 걱정이야1
05.17 20:12 l 조회 120
실습 나가면 많이 떨리지..?3
05.13 18:39 l 조회 164
원장이 계속2
05.13 18:38 l 조회 134
실습 전 원 방문했는데8
05.13 18:36 l 조회 173
초임익 퇴사하고 싶다6
05.10 19:47 l 조회 319
민원 자주 들어와서 우울하고 숨 막혀2
05.09 23:31 l 조회 293


12345678910다음
보육/유치원교사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