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89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9
이 글은 1년 전 (2024/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라떼 고의사구는 빼서 던지는거였는데..

야구 안본 사이에 뭐가 되게 많이 바꼈네..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초반엔 야구볼때 굳이굳이 공 네개 스트존 벗어나게 던져서 고의사구 보냈는데 요즘은 그냥 벤치사인 하나로 만사오케이....옛날에 야구볼때도 아니 왜 굳이 투구수만 올라가게 굳이 던지나 했는데 역시나 효율성 떨어진다고 바꼈다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효율성으로는 자동이 낫긴하당 ㅋㅋㅋ 예전엔 고의사구 폭투도 하나 볼 재미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뻔하게 고의사구 던지는데 배트 돌려서 맞추는 타자들 보는 재미도 있었는데 사라져서 아쉽긴 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누나 몇 년만에 온 거야!!!!!!!!!
해동추카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이젠 개구리처럼 뛰는 모습도 못 보게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이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얼마만에 해동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마지막이 2016년이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 옛날엔 벤치 사인 아니고 그냥 던지고 타자들이 그 공 맞추는 경우도 있었구나? 재밌었겠다 22년 유입인 난 그저 싱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난 수동 시절 못봤는데 재밌었을거 같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도 안우진 박준현 하영민 알칸타라
15:18 l 조회 2
아 ㅋㅋㅋㅋ 이런 영상이 왜 존쟄ㅋㅋㅋㅋ1
15:16 l 조회 27
챔필 잠입해서 구내식당 밥만 먹고 튀고 싶은데 방법 아시는 분 있나요?1
15:16 l 조회 9
야구는 라인업에서 한번 빠지면 경기중에 못들어가잖아 1
15:10 l 조회 68
한신호랭이 귀여워 진거 귀엽네
15:10 l 조회 52
다들 야구유니폼 첫 마킹 몇 번 이었어?31
15:09 l 조회 55
손성빈 논란 있다는데 진짜임?10
15:07 l 조회 222
우리야구팀 감독이 홍명보 보다6
15:05 l 조회 56
아 이기사 개웃겨 남아공전 0-1 패배 대참사, 축구 박지성은 작심 비판…'KBO 최초' 박지성은 뭐라고 했을까8
15:03 l 조회 98
마무리 투수 연관검색어에 깨물하트 있는거 폭력적이다 5
14:59 l 조회 161
오늘 정훈 은퇴식이야???4
14:58 l 조회 146
현승아 크보 씹어먹어라4
14:46 l 조회 77
채이채이
14:44 l 조회 108
첫 마킹 고민21
14:44 l 조회 103
나 대전 원정가는데 맛집,여행지,야구장가는꿀팁 알려주라!
14:42 l 조회 16
누나들 직관 가기 직전에 보톡스 어때?9
14:32 l 조회 145
동글이 창억떡 주실분 11
14:22 l 조회 344
이 집은 박민우 유전자 욀케 쎄ㅋㅋㅋ5
14:16 l 조회 499
정보/소식 2026 KBO 올스타전 가격7
14:12 l 조회 425
나는 원래 KBO에서 성공하고 가고 싶었다. 단 한 번도 흔들린 적이 없다3
14:10 l 조회 21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