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917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9
이 글은 1년 전 (2024/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잡담] 씅비 고렉 프리미어12 확실히 빠지나봐....😢😢 | 인스티즈

둘 다 수술 받는다는데....

전에 얘기 나왔던 것보다 진짜 심각한 건지, 아님 그냥 시술보다는 조금 복잡해서 수술이라고 하는 건지...😢

전자든 후자든 일단 회복에만 빡세게 집중해서 "다 낫고" 내년에 봤으면 좋겠다... 

얘드라 다시 말하지만.... 너네 없다고 우리 망해....🥹

대표 사진
갈맥1
시술이라며.. 간단하다며… 속상해죽겠네 수술 잘 마치고 건강하게 회복해라 씅비야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시술이든 수술이든 빨리하고 어쨌든 완.벽.하.게. 나아서 내년에 만나자ㅜㅜ 아프지마ㅠ
건야하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시술이라며ㅠㅠㅠㅠ 다들 아프지말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그냥.. 내년 시즌전에 미리미리 수술하는거라 생각할라구ㅜㅜϵ( ˃̣̣̥᷄ɞ˂̣̣̥᷅)϶ 스캠가고 내년에 건강하게 같이하자구,,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제ㅔㅔㅔㅔ발 다치지 마라고… 내년엔 다 건강하게 시즌 마무리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진짜 트레이닝파트 어떻게 좀 하자 간단한 시술이라더니 재활로 3-4개월이라니... 진작 수술하는게 더 좋았던거잖아... 부상은 줄여서 얘기하지말아달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진짜 우리 트레이닝파트 무슨일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얘드라 제발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 트레이닝파트 진짜 뭐하냐고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아 제발 간단한 시술이니 몇주면 된다했으면서 갑자기 몇개월 걸린다고 하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트레이닝파트 좀 어떻게했으면... 진짜 답답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한두달이면 된다더니 고도 3개월이나 걸리네…. 빨리 받는 게 낫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1
너네없다고 망해 ㅠㅠ
잘 회복해서 내년에 보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민재 혼자 3타점….🥹2
20:59 l 조회 17
아저씨 내려와 가족사진 찍어1
20:58 l 조회 38
으아ㅏ아ㅏ아ㅏㅏㅏㅏ
20:58 l 조회 7
오늘 민재 혼자 야구하나3
20:21 l 조회 138
민재 아랑한다고 말해2
20:21 l 조회 41
중타 미틴거
20:07 l 조회 43
4연석 예매했는데 2명이 못갈때 어캄?ㅜ 7
20:02 l 조회 126
진짜 니네가 이팀에서나 프로소리 듣지 타자들아
19:28 l 조회 84
올해
19:24 l 조회 40
하 짖짜 속터진다
19:23 l 조회 47
하하갈맥 사직왔엌ㅋㅋㅋㅋㅋ 3
19:21 l 조회 220
1루수 못하면 위에 둘중 하나 데리고와서 경기하자 1
19:15 l 조회 24
나 방금 퇴근해서 지금 돌려보는데 2
19:09 l 조회 62
오늘은 피를 봐서라도(안됨) 이겨야함
19:01 l 조회 21
아 눈뭉 자꾸나2
18:39 l 조회 85
내일 진욱이 올라오나? 2
18:35 l 조회 59
한동희 홈런친다 2
18:24 l 조회 63
ㅠㅠㅠ 훈저씨 울었어 ㅠㅠ ㅠ
18:20 l 조회 89
전주누 진짜 안왔서…?8
18:15 l 조회 327
은퇴식 라이브 안해주나…3
17:54 l 조회 239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