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08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4
이 글은 1년 전 (2024/9/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나 내일을 위해서 일주일 동안 힘들게 먹어왔거든요,,,,,,,🥺
대표 사진
갈맥1
혼직은 과자하나에 맥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하 그릉가 과자.........가 최선이려나 뭘 들고 가기도 애매하긴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안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안 먹거나 떡볶이 먹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안 먹어...????? 이것 뭐예요~?
떡볶이 ㅜㅜ 학교 앞에 팔던 것처럼 컵에 담아서 팔아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햄버거나 핫도그 과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 그걸 돌아가면서 다 묵어버려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스태프핫도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옴마야 나 벌써 침고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줄도 별로 안 길어서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내가. 스태프핫도그 씨를 말리고 올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ϵ(*•̀ɞ•́*)و ̑̑˂ᵒ͜͡ᵏᵎ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오늘 스태프핫도그 먹었는데 맛있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맛있었오‘ 이거 ㄷ진짜 너무 설레는 말이다......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나는 스테프핫도그 먹었는데 구운양파 토핑이 맛있었구, 친구는 치즈칠리덕 먹었는데 약간 매운 피자맛? 미트소스있어서 피자맛으로 느꼈어
둘 다 맛있게 먹고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근처에 동래라거에서 애플망고맥주사서 핫도그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와 진짜 쩝쩝박사 님... 🤩🤩 편의점 봉투는 유료인데 이 강의가 무료인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꺄하 나도 혼직가는데 핫도그 접수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햄버거먹을까했는데 정보얻어가!!
내일승요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핫도그도 접수 승리도 접수 ㅋ 너무 나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스태프 핫도그!!!! 마시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내 몸에 핫도그 흐를 때까지 먹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오징어 후라이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글만 읽었는데 누가 내 코에 오징어 후라이드 들이댄 기분이었어 아니 분명 댓글에서 향기가 났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와 나도 내일 혼직인데 핫도그 접수다 갈맥들 비밀정모하겠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돼지파티 가보자구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와 나만 닭강정에 쫄면에 크림새우 다 먹을 생각했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아 돼지같아 수치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1
아 진짜 내 간식을 다 끼니로 먹네 눈물이 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내말이 9회까지 야구를 보는데 정작 저것들이 끝이라니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엥 하나도 안 돼지 같고 되게 권력있어보임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정적 문제는 나중에 생각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2
나는 보영만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4
나 스태프 핫도그로 배 달래고 크새에 쫄면 먹고 후식 아이스크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5
난 새우볼 저번에 먹었는데 맛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6
난 빼빼로랑 콜라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7
나는 햄버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일릿 원희 공주님이 사직에 커피 보내셧나봐 … 🥹4
13:04 l 조회 72
최근 10경기 승률1위 팀타율 8위4
12:43 l 조회 75
민재 무반주 응원가 소리 개커 진짜 😭 2
12:31 l 조회 78
오늘 사직 날씨 완전히 야르하셔2
11:40 l 조회 116
갑자기 자옥이 생각난다 1
6:39 l 조회 118
타팀 용병 떠나는거 봐도 이렇게 안타까운데4
4:39 l 조회 252
이번주 5할도 힘들거 같았는데1
4:35 l 조회 170
이날 기억난다 아무리 봐도 지금1루수는 이거못해 3
3:43 l 조회 88
시작할 때 행사 못 봐서 방금 봤는데
1:45 l 조회 85
궁금한거 생김ㅋㅋㅋㅋㅋ 2
1:18 l 조회 242
.(별일 아님) 2
1:04 l 조회 202
하 이런 알짜배기 유격수가 우리팀이라니 8
0:37 l 조회 742
경기 끝나고 1루쪽에서 사진 찍은거 어디 올라올까?5
0:37 l 조회 149
이이무라는3
0:27 l 조회 170
레드데이때 이렇게 해도 돼?? 4
0:02 l 조회 222
. 10
06.26 23:58 l 조회 912
아 ㅜㅜㅜ 상수햄 인스스 보고 또 우는 중 ㅜㅜㅜㅜㅜ 4
06.26 23:57 l 조회 388
갑자기 너무 슬프다🥺🥺
06.26 23:55 l 조회 47
최근 10경기 12타점1
06.26 23:46 l 조회 104
미치겠다 운다 걍
06.26 23:44 l 조회 212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