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16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
이 글은 1년 전 (2024/9/28) 게시물이에요

[잡담] 부산 소재 대학교 잘 아는 사람 (번장 사기 당한것같아🥲) | 인스티즈

인증 사진 보내준거 였는데 

모바일 도서관 학생증이거든??

어느 대학교인지 아는 사람 있을까 ㅠㅠ


중고 거래했는데 사기같아서ㅜㅜㅜ

부산 소재 대학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성인인증 한거임 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번이랑 이름 나와있어서 내가 가렸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니까 뭔 목적으로 보낸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대학교랑 민증 사진 보내달라고 했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큰 금액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서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번장 안전결제 안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사람이 전화번호 줘서 거기서 톡했엉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산대 부경대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남정보대도 빨간색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인 거 같은데?? 글자 길어 보임 아니네 끝에 뭔가 서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마 둘 중 하나 일듯 두개 같은 재단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끝에가 서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에 동서대인 사람 아무한테 디엠 보냈더니 맞는것같다구 답장왔다 ㅠ 고마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앗 친구한테 물어보고 왔는데 맞다네 암튼 잘 해결되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𝒉𝒐𝒙𝒚 2157로 시작하는 학번인데 무슨과인지 물어봐줄 수 있을까??!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삭제한 댓글에게
학사지원이나 학점담당...? 부서 하면 될 거 같은데 개인정보 때문에 안 알려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삭제한 댓글에게
ㄴㄴ 나 잠수 탔을 때 친구가 우리 학과 사무실 연락했는뎈ㅋㅋㅋㅋ 개인정보 어쩌고 때문에 못 알려준다고 그랬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에게
아님 에타에 물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21학번이고 57 이건 수시 / 정시 따라 다를 거 같은데...? 우리 학교 학번이 저런 식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21학번 어쩌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기면 정말 벌 받아야 한다…ㄹㅇ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건 안보내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오늘 거래한건데 나랑 거래 완료하고 한시간 뒤였는데

울언니폰으로도 거래가능하냐구 낮에 물어봤었는데 가능하다고 답장 보내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좌랑 이름 더치트에 검색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했는데 전화번호 계좌번호 둘다 이력 없다고 떳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름으로 해봐
전화번호랑 계좌는 여러개 돌려쓰는 경우가 많아서... 새로 만든 번호, 계좌번호일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학교 다니는 사람한테 에타로 뭐 올려달라 하면 쫄려서 사기친 거 돌려 받을 수 있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래한 사람이랑은 카톡 연락은 답장 잘해주시는데 사기 아니라구 걱정하지말라고 사기면 돈 받고 튀었겠죠ㅠㅠ 아니니 걱정 마샤요 이렇게 왔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타 들어가서 글 도배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요일에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기로 했어서 월욜까지 기다려봐야할것같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 ㅏ 근데 내 빅데이터로 생각해본 결과 제대로 안보내줄 가능성이 커.. 이상하게 확신이 안들면 쎄한거임.. 일단 먼저 잠수타는 낌새 보이면 이거 사기면 바로 경찰서 신고하러 갈거고 에타에 글 올릴거다 갈기셈ㅇ 그럼 10할에 8할은 답장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장은 계속 해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 사기면.. 보내준다는 월요일에 잠수탈거야 ㅋㅋㅋㅋ 원래 지금은 답장 잘해줌
물론 사기 아니길 빌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대학교 학생증 사진 보내달라고 했는데 대학교랑 학과는 가리고 보내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타 아이디도 알고있어 나 ㅋㅋㅋㅋ𝒉𝒐𝒙𝒚 몰라 추가해봤는데 요청 보냈다고 뜨긴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거래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식품영양...? 이거 같은데
학과 글자 수 보면 학과 포함 8자인 과 찾으면 될 거 같은데
3번째 4번째 받침이 ㅇ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사이버 수사대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제통상물류학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
받침으로만 추정하면 ㄱㅁㅇㅇ××ㄱ학과 이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식품영양인가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헉 복수전공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그래서 식품영양•체육학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그럴수도 ㅋㄹㅋㅋㄹ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받침으로 추정하면 저렇게 나오는데 모르겠구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식품영양은 맞는것 같애 그거밖에없넼ㅋㅋㅋㅋ 월요일에 보내준다고 했으니깐 기다려볼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웅 잠수 타면 과사 사무실 바로 ㄱㄱ
못 알려준다 하긴 할 텐데 당사자한테 연락 갈 거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흑 동서대 아니래 ㅠㅠㅋㅋㅋㄹㄹ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ㅎㄹ 그럼 어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부산 보건대 인스타 학생한테 디엠했더니 맞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ㄷㅅ대 아니야 글씨가 빨간색이야 이름,학번,학과,신분 이 글자들!! 그리고 저거 뭔가 자기가 만든 학생증 같이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시간에 딱 캡쳐해서 준거긴 한데 ㅜ 에타아이디도 신청보냈다고도 떠서 ㅜ 그럼 무슨 대학교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동서대 학생인데 학생증 저렇게 안 생겼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아직 해결 안 됐길래 동생한테 추가로 받아왔는데 아닌듯 쓰니야 부산보건대 찾아봐 여기도 도서관어플 ui 동일함 ui 같다고 맞는건 아니지만 혹시 모르니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학생증도용일수도있는데 다른사람이면 명예훼손되려고 웬 에타에올려? 그냥 경찰신고하면될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초에 사기면 부산 소재 아닐 수도 있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혹시 잘 해결됐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결국에 돈 돌려받았어 사기맞았구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신고는 했어? 합의금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돈은 어떻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케돌려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1분마다 예약문자로 독촉했어 ㅜ 내가 경찰서에가서 고소한거 사진도 보내면서 얼른 내돈 달라구 계속 문자 보냈당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사기였구나 돈은 돌려받아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ㅜㅜ 아이폰 싸게 사려구 했다가 큰일날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중학생들 불쌍해
20:38 l 조회 1
장염인데 스무디 먹으면 안되겠지
20:38 l 조회 3
현실적으로 결혼하려면 얼마 있어야할까
20:37 l 조회 6
대전 칼국수가 그렇게 다른가? 뭐 어떤점이 다른 거야?
20:37 l 조회 3
18키로차이면 못알아볼정도야??1
20:37 l 조회 8
고양이 중성화 안해도됨?2
20:37 l 조회 9
익들아 적금에 넣을 돈 다 채웠으면
20:37 l 조회 7
중단발 레이어드 컷+레이어드 펌 보통 얼마야?2
20:37 l 조회 5
퇴사… 어캐 말해 ㅜ
20:37 l 조회 9
난 성인되고 연애 쉰 적 없는데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재밌음
20:37 l 조회 8
혹시 에어컨 설치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아는사람
20:37 l 조회 4
우리집에 몇달 신세지는 친구한테 완전 정떨어져버림 1
20:37 l 조회 8
궁금한게 나이들수록 친구보다 남친이 재밌다하잖아2
20:36 l 조회 11
내일 남아공전 벌써 떨려
20:36 l 조회 8
(혐) 이정도면 다리털 엄청많은거야 아님 그냥 좀 많은 정도야?5
20:36 l 조회 24
첫 취직했는데 탕비실 과자를 맘대로 먹어도 된다는게1
20:36 l 조회 21
너네 첫사랑 뭐하고 사는지 알아?4
20:36 l 조회 14
하루에 짜파게티 1봉지 과자 30그람 1봉지 모짜렐라인더베이컨 단품 1개 먹으면 적게 먹는건가?3
20:35 l 조회 9
사장님한테 전화왔었는데 다시 걸어도 되나? 2
20:35 l 조회 8
내 주식
20:3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