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665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1
이 글은 1년 전 (2024/10/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서울익들아 강남에 오르막길 있다는게 뭔 소리야? | 인스티즈

지방익 쓰니 빨간 구역쪽에 숙소 잡았는데 후기에 오르막길 얘기밖에 안 하는데 뭔 소리야 이게?? 역삼역쪽에서 걸어가면 오르막길인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로드뷰로 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봤는데 이게 오르막인지 감이 안와ㅠ 그냥 평지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역삼에서 선릉 가는 방향이 오르막이란거임? 걍 숙소 바꿀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르막 딱히 안 심한데...?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기 그렇게 막 오르막은 아닌데?
저 뒤에 주택가가 오르막일거규
강남쪽에 오르막 더심한곳도 많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소리야 대로변도 오르막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GS타워 상가 있는 위치만 놓고보면 그렇게 심한 오르막은 아니라구요..^^
오르막 더 심한 곳 많은 거 알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GS타워 자체가 오르막위에있는데... 강남서 어디가 더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남역 CGV 뒤쪽 주택가 다 오르막 개 심하고 선릉역 바로옆에도 오르막이잖아
GS타워랑 센터필드 뒤쪽 상가 구역은 양반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GS타워 뒤쪽이 CGV 오르막만큼 심한데..? 선릉쪽은 양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에게
나도 GS타워에서 근무해서 저쪽 상가 많이가는데 저기서 빨간 구역에서 막 오르막 심하다 느낀적이 한번도 없었다거 ㅋㅋㅋ 저 대로변은 몰라도요
아니왜 남의 글 와서 남이댓글단거에 딴지거시는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대야 선릉에서 역삼 올라오는 방향이 오르막임 (본인 강남거주 2n년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보다 오르막이 있는데 그냥 역삼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돼 오르막이 삼성역부터 역삼까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지도 보니까 삼성에서 역삼까지 거리 꽤 먼 것 같은데 그게 다 오르막이라는 거야? 끔찍하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센터필드에서 선릉까지의 오르막이 제일 가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드디어드디어드디어 사이다 댓글 등장.. 고맙다ㅠㅠㅠ 무조건 역삼에서 내려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근데 저기 음식점 많아서 시끄러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걍 후기 좋은순으로 찾아보니까 저 위치 숙소가 다 좋다길래 하려고 했는데 다시 찾아볼게 고마웡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남은 근데 다시끄러워ㅠㅠ 아파트 살지 않는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사실 그 파이브가이즈 포장해서 먹으려고 일부러 이쪽 잡고 있는거랔ㅋㅋㅋㅋㅋㅋ 당일 일정이 빡세고 월요일이니까 조용하게 잘 잘수있다고 믿어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왁 쓰나 나 생각해봤는데 역삼에서 gs타워 올라가는길에 가파른 오르막있어 헉헉거림.... 이걸 까먹었네 오르막이 센터필드선릉 오르막보다 더가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7에게
혹시 어느 방향인지 기억나니 웬만하면 오르막 피하고 싶어 나 캐리어 있어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1에서 나오다 오른쪽으로 틀면 계속 오르막.. 생각보다 가파른데 못할정도는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니 여기가 무슨 산도 아니고 가파르다는 말까지 나올 정도야?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자꾸 강남 침수 이런 기사 뜨는 건가.. 고마워 익아 이번에 가보고 오르막 아예 그냥 표시 해놔야겠닼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나도 저 위치에 숙소 잡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신기하지 않니 나 어떻게 매번 서울 놀러갈때마다 저쯤 근처로 숙소 잡는 것 같음 오르막은 기억에 없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진짜 ㅋㅋㅋ나 이번에 처음 잡는건데 괜찮으면 정착해야지..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르막이깅 해 역삼에서 내려서 숙소 가는길은 괜찬을텐데 반대로 가면 오르막길 레전드... 나 맨날 헉헉대명서 가가지고 그냥 선릉가서 탐.. 오르막길 갈바에 오래걸려도 선릉간다 마인드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저쪽부근에 나 연습실있어서 늘 오르막 헥헥걸이면서감 ㅋㅋㄱㄱ그 강남역에서 역삼역으로 가능 방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차장건물 엘베타고올라가면 안힘드니 만약 오르막보이면 주변찾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기 완전 비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맵 보고 소름 돋았어 나 대학생때 가평 가기 싫다고 mt 파티룸 저 구역으로 잡았는데 언덕은 물론이고 저기 약간 오피녀들 있는 구역임
밤에 술 더 사러 편의점 갔다가 양복아재+홀복여자들 길거리에 많은 거 보고 식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강남역 주변 오르막 맞긴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지도 지금봤네 역삼 선릉쪽 완전 오르막임ㅋㅋㅋㅋ상가 모여있구 윗댓처럼 오피 이런거많어 완전 유흥가 많어 근데 막 걸어다니기에 위험한 느낌은 아님 워낙 그냥 음식점 자체가 많음 뜬금없이 와대 있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형도로 바꿔서 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심한 오르막 많아 내 체감으로는 45도 짜리도 있었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헐 저기 우리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역삼역에서 내려서 오르막 이긴 한데 완만혀
강남-역삼 쪽이 오히려 더 경사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강남쪽이 원래 언덕 개많고 평지가 잘 없더라
경사도 개심한데 많음 자전거타기 무서울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기오르막이였나 자주다녔었는데 4년전이라 기억안나네 근데 강남에 그렇게 오르막 심한데 한두군데 빼곤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거의 뭐 에베레스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여름에 강남가면 진짜 디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선릉부터 역삼 ㄹㅇ 경사 심한데ㅋㅋㅋㅋ 삼성에서 역삼까지 매일 걸어다녔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업급여 4차 해야해서 공고 넣어야하는데
11:30 l 조회 1
하닉 삼전 크리스마스이브에 열어본다........
11:29 l 조회 1
스벅 환불 언제 들어오는지 아는 사람??
11:29 l 조회 1
하 나도 커뮤에 절여진듯
11:28 l 조회 11
나 순수한 사람을 좋아하는듯 여자남자 둘다1
11:28 l 조회 7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5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2
11:28 l 조회 15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4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5
11:27 l 조회 10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2
11:27 l 조회 11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1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2
11:27 l 조회 9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5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5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3
11:2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5
너넨 심심함을 어떻게 해소해??
11:27 l 조회 3
스팀게임 서버 터짐?
11:27 l 조회 3
잡주 라는 거 볼 때마다 잡주 잡주 잡잡주 하게됨2
11:26 l 조회 23
400은 무슨 300 가기도 빡센디 1
11:2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