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년 사겼고 결혼 얘기도 하고 동거 얘기도 하는데뭔가 얘 마음이 식은게 느껴져
그냥 오래 만났고 나이 찼으니 적당히 저런말 한다 느낌?
마음이 너무 아프고 힘든데 어떻게 극복해야할지 모르겠어
나도 슬슬 마음 접고싶은데(연애하면서 혼자 너무 지침) 어떻게해야 마음을 접을 수 있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0/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년 사겼고 결혼 얘기도 하고 동거 얘기도 하는데뭔가 얘 마음이 식은게 느껴져 그냥 오래 만났고 나이 찼으니 적당히 저런말 한다 느낌? 마음이 너무 아프고 힘든데 어떻게 극복해야할지 모르겠어 나도 슬슬 마음 접고싶은데(연애하면서 혼자 너무 지침) 어떻게해야 마음을 접을 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