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83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1년 전 (2024/10/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정상급 가수 4팀이요????


그냥 선수들 불러서 응원가 콘서트만 해도

2만석 가기 빡세다고. 아직도 팬들수를 모르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 걍 민석이 선발볼란다
18:56 l 조회 7
용투보다 이민석이 훨 괜찮은데
18:54 l 조회 11
와 또 솔리런 맞았네 진짜 뭐임 4
18:40 l 조회 71
한동희 1루 안되나3
18:39 l 조회 52
하 걍 3루 손호영 하면 안됨?? 실책 보기 싫어 진짜 1
18:37 l 조회 34
ㅡ,,ㅡ 홈런 좀 그만 맞아 이씨3
18:35 l 조회 59
큰방에 끼끼라길래
18:23 l 조회 79
오늘 엥런 깔 사람은?? 5
18:20 l 조회 36
좌완 없으니까 원포 못쓰는건 좋은데
18:14 l 조회 32
오늘 야구 하나?? 1
18:11 l 조회 61
만약에 로비나욱박이 이렇게 돌리잖아 그러면 요일이 고정되는데 2
18:08 l 조회 47
야구하려나..?2
17:57 l 조회 100
아 좀 김태형 나대지마 21
17:20 l 조회 2404
혹시 .. 사직은 비 안 와?7
17:17 l 조회 156
담주 응원타올 주는거 3
17:13 l 조회 122
🌺 260624 달글 // "GO HIGH!” 엘빈아 잘해줘🙏🏻 🍀🥦🥃🍾🌺 391
17:13 l 조회 1709
6선발 돌리고 나서 불펜 운용이 한결 수월해진거 아닌가 6
17:08 l 조회 142
태양이 깁스풀었다 5
16:52 l 조회 177
올스타 투표결과 진짜 투명하다 8
16:39 l 조회 311
우리 작년에 몇명이나 갔지1
16:35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