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84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6
이 글은 1년 전 (2024/10/04) 게시물이에요

내가 젤네일 올해부터 받기 시작하면서 한 여섯군데는 가봤는데 1인샵들 특징이 더러워.....ㅜ

네일도구나 매니큐어 등등 정리도 안된채 테이블에 너저분하게 놓여있고 네일도구는 소독도 안하는지 그냥 바로 서랍이나 통같은데 넣다 빼고 갈아낸 손톱가루도 완전히 청소안된게 눈에 보이고ㅋ 심지어 어떤 샵은 젤네일굽는 LED등에 붙은 필름도 안떼고 너덜너덜한 상태로 그대로 둬서 젤네일에 달라붙더라ㅎ

대표 사진
익인1
맞아ㅠ 나도 1인샵만 다니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여러명이서 하는데 갔는데 체계적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거기 정착했어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인샵 예약 한 달치 꽉 찬 곳은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케바케인득 내가 가는 1인샵은 엄청 깨뜻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곳이 이상한데.....?
난 여태 3년 넘게 네일하면서 1인샵 그런 곳 거의 못 봄....
난 오히려 직원 많은 네일샵 절대 못 감. 진짜 공장처럼, 기계처럼 손님 받고 빼고 받고 빼고 하느라고 손톱 됨.....
나 케어 잘하는 곳에서는 손톱 절대 안 상하고 안 얇아지는데, 그런 곳 갔다하면 이제 케어 하는 동안 벌써 이미 아 손톱 작살났다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내가 가는 네일샵 소개해즈고 싶음..
칼각 그 자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지하게 이번 아반떼 신형 어때?
19:40 l 조회 1
이놈 저놈은 왜케 욕 같지가 않지?
19:40 l 조회 2
눈썹염색 지우는법 아는사람
19:40 l 조회 2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여행가는사람들은 백수들이야?1
19:40 l 조회 4
경력 짧으면1
19:39 l 조회 3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진짜 어딜가나 최상위서열이네1
19:39 l 조회 12
버거킹 신메뉴
19:39 l 조회 7
지하철 종점까지 가면 안에 정리같은거도 하시나?
19:39 l 조회 4
레고트 텀블러 보냉 효과 개오반데.. 얼음 잘도 녹는다
19:38 l 조회 5
이름이 아영<-이인 사람들 귀엽지않아?5
19:38 l 조회 21
너네 이재명 욕하는 댓글 달린 사람이랑 썸타기 가능? 2
19:38 l 조회 9
새하얀 피부가 너무 갖고싶다 3
19:38 l 조회 12
당근 온도도 진짜 의미없네 2
19:37 l 조회 18
내부고발일까?
19:37 l 조회 6
인턴인데 레전드네 날 두고 선임들끼리 싸움
19:37 l 조회 14
지성들중에 극 매트 파데 바르는 익들아 너네 파우더 해? 1
19:37 l 조회 6
애정결핍 극복한 익들 있어?
19:36 l 조회 11
늙크크 만나면 아무리 어려도 감성이 늙어감2
19:36 l 조회 16
근데 진짜 끼리끼리인 거 같은 게 친구들이랑 있을 때 남친 얘기 하는 거 듣기 싫다던데1
19:36 l 조회 14
서울에서 가까운 국내여행지 ㅊㅊ좀 해주랑
19:3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