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헤어
원래 숱도 많고 반곱슬이라 걱정은 안하고 살았거든??
3달째 미친듯이 빠지고 비어서 병원도 가서 탈모 진단받고 주사도 맞는단 말야..
근데 주변에서는 머리숱 많다고 이거 탈모 아니라고
자꾸 그러는데 이것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어..
내몸은 내가 잘 아는데.. 그치ㅜ
| 탈모 말머리 모아보기 |
| 이 글은 1년 전 (2024/10/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헤어 원래 숱도 많고 반곱슬이라 걱정은 안하고 살았거든?? 3달째 미친듯이 빠지고 비어서 병원도 가서 탈모 진단받고 주사도 맞는단 말야.. 근데 주변에서는 머리숱 많다고 이거 탈모 아니라고 자꾸 그러는데 이것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어.. 내몸은 내가 잘 아는데.. 그치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