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이돌 본진도 인팤 쓰는데 취켓팅하려면 60시간 걸려서 창 들어가고 야구는 예매 하려고만 하면 본인인증 뜨고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동접 막는 거 진짜 개유난임 지들이 서버에 돈쓰면 될걸 예매수수료는 그럴거면 왜 지| 이 글은 1년 전 (2024/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이돌 본진도 인팤 쓰는데 취켓팅하려면 60시간 걸려서 창 들어가고 야구는 예매 하려고만 하면 본인인증 뜨고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동접 막는 거 진짜 개유난임 지들이 서버에 돈쓰면 될걸 예매수수료는 그럴거면 왜 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