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81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2
이 글은 1년 전 (2024/10/13) 게시물이에요

수락하면 끝이야 아니면 입사지원 따로 내가 이메일 보내서 자기소개서 같은 거 보내야해...?

그리고 조건 저거 괜찮아보이는데 저런 곳에서도 포지션제안을 막 하나...........?

[잡담] 잡코리아 포지션제안 왔는데 내가 따로 입사지원해야해?? 수락만 하면 끝이야?? 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수락하면 더자세한 내용 연럭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러면 수락했는데 기다리면 되는거지....? 따로 이메일 보낼 필요 없고? 이런 거 처음이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수락하면 그쪽에서 이력서 자소서 보내라고 연락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보내라고 연락을 주는거구나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첫취업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인턴 경험은 2-3번 있고 첫 취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나면 포지션 제안은 별로 비추해서 ㅠㅠ 대부분 공고는 그럴듯하게 잘 써놨는데 막상 가보면 별로인 경우도 많고 이력서 공개는 비추해 물론 안 그런 회사도 있겠지만 첫취업이면 더더욱 직접 입사지원하는 걸 추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연3060만원에 명절상여금도 주고 휴가비 80만원씩 주고 기숙사랑 중식 무료 제공이고 퇴직금도 주고 막 그렇다는데 저런 곳이 여기저기 제안을 막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렇게 조건이 좋으면 다들 가려고 안달난 곳인텐데 왜 굳이 포지션 제안을 할까 의심해볼만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근데 지원자 현황 보니까 어쩐지 지원자가 고졸1명밖에 안뜨네 ㅎㅎㅎ....................... 좋다 말았다 나 그냥 제안 수락 취소할래 ㅠㅠㅠㅠ 헝헝 팍식었어....................... 대기업 계열사 한/화오/션이래서 괜찮은줄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사회초년생일 때 많이 낚였어 ㅠㅠ 그냥 쓰니가 직접 찾아보고 본인이랑 맞는 회사 지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렇두나 ㅠㅠㅠㅠㅠㅠ 흡흡 고마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견인가? 파견이면 제안 많이돌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라 그렇네 파견이래 파견은 뭐야...? 그냥 계약직 같은건가?? 나 계약직도 지금 괜찮아서..... 취준 중인데 어디라도 다녀야될 것 같아서 이력서 작성했더니 연락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견 보통 계약직이야 대행업체에서 연결시켜주는거 아마 합격하면 파견업체 소속으로 근무할걸 채용공고 링크없나? 들어가서 읽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그 회사 소속 계약직이 아니고, 파견대행사업체 소속 계약직으로 근무를 하는거야..? 읽어봤는데 '파견 계약직 최대 2년'이라고만 돼있고 다른 설명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파견소속으로 들어가서 그 회사에서 근무를 하는거야! 저런거 많아 잡코리아에 대기업 사무 파견 이렇게 쳐보면 여러대행사가 올린 공고많이뜸 아마 공고에 ㅇㅇ(대행업체이름)소속으로 n년 근무 이렇게 적혀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러면 파견 소속이니까 막 제공한다는 복지나 상여금, 휴가비 등등 못 받을수도 잇ㅅ는건가.. 알려줘서 고마워 처음으로 잡코리아 같은거에서 찾고있어가지고 아무것도 몰랏ㅅ어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냐 공고에 기재된건 다 받아! 내 친구도 최근에 파견 2년 근무하고 퇴사했었거든 물론 정규입사해서 다니는 분들 복지랑 연봉보다는 많이 덜 하지만 공고에 기재된건 다 받음! 그치만 당장 취업이 급하지않고 경력 쌓거나 대기업 경험 해봐야지 한다면 추천하고 그거 아니면 가지말라구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그렇구나 ㅠㅠㅠㅠ 솔직히 취업이 급한 상황은 맞긴한데... 아님 연락 오면 어차피 자소서나 면접이나 봐야할텐데 그런건 겪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기두... 암튼 너무너무 고마웅 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미안한데 질문 하나만 더 해도 될까? 파견직으로 1-2년 근무한 후에 경력증명서 뗄때, 헤드헌팅 파견업체 소속으로 경력증명서가 떼지는거야, 아님 내가 근무한 기업 소속으로 경력증명서가 떼지는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경력증명서는 파견업체명으로 나오는걸로 알고있긴해ㅠㅠ 돈도 거기서 주는거라 원천징수떼어도 파견업체명 나온다더라구 근데 회바회 일수도있어....! 내친구한테도 한번 물어보고 다시 댓 남겨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앗 돈도 파견업체에서 주는거였구나 그럼 기숙사제공, 중식제공, 휴가비, 상여금, 퇴직금 이런것도 다 파견업체에서 주는거구나...? 구글링 좀 해보니까 연봉의 15프로?정도 수수료도 떼간다는 말이있던데 뭐가먼지 모르겠꾼.... 흑흡 답변해죠서 너무너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마 본회사에서 파견에 용역을 요청하고 쓰니가 채용 됐을시에 파견업체가 매달 일정 수수료 챙겨가는 시스템일거야 기숙사나 중식은 본 회사에서 제공하는게 맞고 휴가비 상여비 퇴직금 이런거는 파견 한번 거치고 쓰니에게 들어오는 그런 시스템 ..? 이라고 보면 될듯 어쨌든 쓰니를 고용하는 주체는 파견업체라서ㅠㅠ 아니면 정확하게 저 업체에 궁금한거 다 물어봐도 될듯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친구 답장 왔는데 발급처는 파견업체명, 근무처 는 회사명으로 나올거래 아직 한번도 안떼어봐서 자세히는 모르겠다네ㅜㅜ 그리고 급여는 파견업체명으로 들어왔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우와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고마워 친구한테 물어보기까지 해주고 ㅠㅠㅠㅠ 이력서를 당장 오늘 오전9시까지 보내래서 생각할 시간이 없었는데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됐어!! 항상 좋은 일만 한가득 생기길바라께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 급하게 보내야하네ㅠㅠㅠㅠㅠ아무쪼록 좋은 방향으로 선택하길!! 좋은밤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문닫고 들어가는 점수면 면접 보더라도 보통 떨어져?
10:31 l 조회 1
청모갔으먄 축의금
10:31 l 조회 6
고유가 지원금 썼는데 정산 때 돈 받는 거 좀 그래?
10:31 l 조회 9
모르는사람한테 톡왓는데 답이없어2
10:30 l 조회 15
20대후반인데 직장에서 어리바리 실수 많이 해ㅠ
10:30 l 조회 10
카톡 프사 자주 바꾸는 거 좀 그렇지?1
10:30 l 조회 8
와 1:1에서 잠깐 안 봤는데 3:1 뭥미?
10:29 l 조회 11
애초에 32강 올라갈 거라 기대도 안함
10:29 l 조회 10
남자가 귀엽게생겼다는거 칭찬이야?
10:29 l 조회 6
나만느끼나 나이먹고 동안인 사람들 다 철이없어보여...3
10:29 l 조회 22
회사 다니면서 한 번도 지각한 적 없다 !!!
10:29 l 조회 4
보통 입사 몇년차까지 주니어야?
10:29 l 조회 6
나 인바디 많이 심각해? 2
10:29 l 조회 16
근데 난 진짜 결혼 못 할 듯
10:28 l 조회 27
아줌마여도 이모라고 불러줘야 하지않아?2
10:28 l 조회 19
걍 모든게 안 믿김 ..3
10:28 l 조회 36
맨날 이 아슬아슬한 줄타기1
10:28 l 조회 11
내일 하닉 떨어질까?
10:28 l 조회 12
대학생이 알바해서 저축을 할수가있음???? 2
10:28 l 조회 14
걍 제일 쉬운 경우의 수 하나만 충족하면 됐는데3
10:28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