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83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3
이 글은 1년 전 (2024/10/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루도 원정응원석 제외하고는 아니라고 진짜 많은 삼성 팬분들이 입모아 말해서 궁금했오…
대표 사진
신판1
누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첨부 사진스레드 보는데 댓글에도 왜 저기에 현수막 펴냐는 말을 하셔서! 원정석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이건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원정팀 구역인지 홈팀 구역인지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원래 다른 곳도 응지만 원정석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엇 근데 잠실은 3루 다 원정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다른 곳은 이름이 다른데 일단 라팍에는 원정응원석이라고 예매할 때부터 따로 있어서 다른 좌석은 원정팬을 위한 자리라고 하기엔 약간 애매한 듯해!! 그래서 말 나오는 듯 뭐라해야 되지 정규에도 좀 섞어 앉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직관가서? 주변팬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윗댓! 근데 댓글에도 다 같은 의견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난 1루는 원정석,당연히 통천 가능,하지만 원정응원석 제외한 자리에 홈팀이 매너있게 착석가능.. 이 정도로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다른곳도 그렇지뭐 테이블이나 외야는 거의 섞어앉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루 내야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잠실로치면 블루~오렌지 정도만? 아니근데 자리싸움이랑 별개로 통천은 같은팀이해도 별로라는 의견 많이 나오는 판에 저긴 좀 너무하긴 한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통천 가을야구에는 다 해… 안 하는 걸 본 적이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니 나도 하는거 알지ㅋㅋㅋㅋ 당장 우리쪽에서 있던던 일이라 그럼ㅇㅇ 이해못한거같아서 덧붙이자면 당장 같은팀 응원석에 깔아도 싫은사람있는 마당에 저러면 별로다 의견 나오는게 당연하단 소리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시비 아닙니다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 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사실 지방팀은 거의 그렇다고 봐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지방팀이 그렇다고 뭐라하는거 절대 아님!! 원정응원단이 지방까지 이렇게 활발하게 다닌것도 불과 몇년전부터고 홈팀팬들이 훨씬 많을수밖에 없는 환경이어서 팬들이 그렇게 인식하고 있을거라는 말임
근데 저 글은 뭐라하는 사람이 에바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저번에 초록글 쓴 사람 보니까 걍 전체가 홈이랬어 그 글이 잠실 경기때 쓴 글이고 여기서도 그글 믿고 경기장이 홈인데 원정석은 없는거라고 하는 글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난 1루 전체라 생각했는데… 둥둥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1루전체 아닌가??? 근데 스레드는 불만가진사람들이 몰려있어서 거르고봐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다 ㅠ 1루 내야는 당연히 원정팀이라고 생각했고 잠실도 3루 가서 응원하는 거 진짜 비매너라고 생각해서 팬 카페 가서 뭐라 하기도 하고 그랬는데 저 글 댓글까지 보니까 너무 당당하게 원정응원석 말고는 원정팀 자리 아닌데 뭐하냐고 하는거 보고 너무 혼란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저기서 엘지팬들이 현수막 걸어도 안 이상하지 않나
원래 라팍 3루 홈 1루 원정이잖아
홈팀이니까 홈팀팬들이 3루 다 채우고 1루 앉는건 뭐라 안 하겠는데 통천한다고 뭐라하는건 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22 할수있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어? 나 정규시즌에 원정팀팬으로 딱 저구역에 앉았는데, 주변 모두 삼성팬이었음ㅋㅋㅋ 울팀팬들은 다 응원석에 모여있더라구. 그래도 그쪽에 앉은 삼성팬들은 매너 좋았는데ㅋㅋㅋ 근데 저거는 할수있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걸러서봐 통천해도 문제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라팍 좌석 이름엔 원정 응원석에만 원정이 붙어있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저걸 3시간 내내 하고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엥 당연히 아니지 잠깐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근데 왜 응원석이 아니라 내야석에 한거지??
잘못됐다는거아님 불만이라는거아님
그냥 보통 저런건 응원석에서 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거야! 나는 모르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통천해도 문제는 아닌데 왜 응원지정석에서 안했을까 궁금하긴 해 ㅋㅋㅋㅋㅋ 중게 보니까 저기 다 삼성팬들 앉아 있던데 보통 응지에서 많이 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근데 내가 그걸 물어본게 아니잖아 ㅋㅋㅋㅋㅠ 그건 뭐 다른 이유가 있겠지 1루 내야 원정석에 대해 물어본건데 왜 이런 말을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답댓으로 추가로 달고 있었는데 늦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웅 ㅠ 짜증내서 미안 연속으로 비슷한 말을 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아냐아냐 나도 의도한 건 아닌데 윗댓글 보고 진짜 급 궁금해서 달고 바로 설명 댓글도 달려고 했는데 글쓴 입장에서는 다른 소리 한다고 느낄 수도 있을 거 같앙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딱히 응지만 원정석이다! 이런 개념은 아닌데 지방이라 그런지 원정팬들 원정 응원석도 못 채우는 경우가 태반이라 1루 내야지정석이랑 1루 스카이석은 그냥 앉는 거 같더라
걍 느낌이 외야, 테이블석처럼 딱히 안 나누고 자리 있으면 앉는 느낌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하… 그냥 인식이 그렇게 만들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1루 내야지정석 앉았을때 우리팀이 역전했을때 기뻐하고 잠깐 일어나서 친구랑 하이파이브 하니까 삼성팬들중에 나이 있으신 분들이 조용히좀하라고 우리쪽에와서 뭐라함ㅌㅋㅋㅋㅋ ㅠㅠ (심지어 평일이라 주변에 사람도없었고 내 목소리크지도않았음) 그런 인식이 강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사실 잠실처럼 완벽하게 나눠진 구장이 잘 없긴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도 안우진 박준현 하영민 알칸타라1
15:18 l 조회 15
아 ㅋㅋㅋㅋ 이런 영상이 왜 존쟄ㅋㅋㅋㅋ4
15:16 l 조회 41
챔필 잠입해서 구내식당 밥만 먹고 튀고 싶은데 방법 아시는 분 있나요?1
15:16 l 조회 19
야구는 라인업에서 한번 빠지면 경기중에 못들어가잖아 1
15:10 l 조회 69
한신호랭이 귀여워 진거 귀엽네
15:10 l 조회 55
다들 야구유니폼 첫 마킹 몇 번 이었어?32
15:09 l 조회 56
손성빈 논란 있다는데 진짜임?10
15:07 l 조회 234
우리야구팀 감독이 홍명보 보다6
15:05 l 조회 58
아 이기사 개웃겨 남아공전 0-1 패배 대참사, 축구 박지성은 작심 비판…'KBO 최초' 박지성은 뭐라고 했을까8
15:03 l 조회 103
마무리 투수 연관검색어에 깨물하트 있는거 폭력적이다 5
14:59 l 조회 166
오늘 정훈 은퇴식이야???4
14:58 l 조회 152
현승아 크보 씹어먹어라4
14:46 l 조회 77
채이채이
14:44 l 조회 109
첫 마킹 고민21
14:44 l 조회 103
나 대전 원정가는데 맛집,여행지,야구장가는꿀팁 알려주라!
14:42 l 조회 16
누나들 직관 가기 직전에 보톡스 어때?9
14:32 l 조회 145
동글이 창억떡 주실분 11
14:22 l 조회 348
이 집은 박민우 유전자 욀케 쎄ㅋㅋㅋ5
14:16 l 조회 502
정보/소식 2026 KBO 올스타전 가격7
14:12 l 조회 427
나는 원래 KBO에서 성공하고 가고 싶었다. 단 한 번도 흔들린 적이 없다3
14:10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