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외적으로 성격적으로 진심 너무 내스타일이긴 하거든얘도 나를 좋게 보긴 했다만
저울질 하는거 걸림
난 그럼에도 한 번 만나서 놀았음
얼마나 우스워보였을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재도 그러지 않을까 라는 추측중
토요일날만 데이트할 수 있는 날인데 만나자고 안하더라고 ㅋㅋㅋㅋㅋ
일단 카톡 온거 씹긴 했는데
인스타도 팔취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0/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외적으로 성격적으로 진심 너무 내스타일이긴 하거든얘도 나를 좋게 보긴 했다만 저울질 하는거 걸림 난 그럼에도 한 번 만나서 놀았음 얼마나 우스워보였을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재도 그러지 않을까 라는 추측중 토요일날만 데이트할 수 있는 날인데 만나자고 안하더라고 ㅋㅋㅋㅋㅋ 일단 카톡 온거 씹긴 했는데 인스타도 팔취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