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798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2
이 글은 1년 전 (2024/10/23) 게시물이에요

우리 동네에 어릴때부터 먹던 요거트 아이스크림집이 있는데 가성비 짱이야..

요아정처럼 비싼 과일은 없지만 씨리얼,초코,과일 여러개중에 5가지나 고를수있음 ㅋㅋㅋ

심지어 저건 중자로 7000원대임 ㅋㅋㅋㅋ묵직해 ㅋㅋ

소자는 5000원대 ㅋㅋㅋ이걸 먹으며 자라서 요아정 못시켜먹음 ㅋㅋㅋㅋ너무 비싸...요아정 먹고싶을때마다 참고 본가가면 꼭 먹는...사진은 별로 안커보이지만 꽤 큼! 오래장사해주시길...

[잡담] 내가 요아정을 못먹는이유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요아정을 못먹는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우리집 근처에는 없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도 본가갈때만 먹을수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축복이다… 가성비 요아정이 집앞에 있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동네에 이런 가게가 있다는게 서울에도 꿀리지않는 유일한 자랑거리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첫출근인데
11:36 l 조회 1
애초에 삼성 하닉은 장투아님?
11:36 l 조회 2
나 주식으로 5억벌었는데 난 올라있는거 절대안삼
11:36 l 조회 2
하 밥 안 먹고 자고 싶은데 말이 안 나옴 회사에서 둘만 밥 먹어서..
11:36 l 조회 2
ㅋㅋㅋㅋㅋ가족 가게 알바하는데
11:35 l 조회 9
와 9급 공시 내년부터 박터지겠네 4
11:35 l 조회 15
사회생활 다 거기서 거기지 갈곳 생길때까진 버텨라
11:35 l 조회 2
Md 2년차 평균 연봉이 얼마나 되지?
11:35 l 조회 5
편의점 하나 차릴 정도면2
11:34 l 조회 11
주식은 원래 돈이 녹았다 얼었다 하는거 아니냐
11:34 l 조회 18
살 안찌고 싶으면서 살찌고 싶다고 말하는 이유가 뭘까
11:34 l 조회 9
나도 옛날에 부산 바다 처음 보고 부산병 걸렸었는데 지금은 치유됨4
11:34 l 조회 9
아이폰 17이랑 17프로랑 카메라1
11:34 l 조회 10
주식 종목 추천좀..!!
11:34 l 조회 2
주식 하는 익들 대단하다2
11:34 l 조회 23
동생 초6에 163인데 작은건가3
11:34 l 조회 15
근데 여자들은 왜 중국에 우호적이야?1
11:34 l 조회 18
무인양품 블라우스 ! 머사고 머뺄까1
11:34 l 조회 10
하닉 오후에 오를수도 있나?
11:33 l 조회 18
갈치조림 먹어본 익들아 !! 순살 갈치조림보다 뼈 있는 게 더 마싰어??1
11: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