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799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4/10/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첨에 한두번은 나도 당년히 ㅇㅇ ㄱㅊ아~ ㅋㅋ
빨리와 이러고 넘어갔는데
그게 계속계속 되니까 너무 사람이 한심해보여.
꼭 나랑 약속말고 그냥 알바 수업 이런 거
지각 진짜 밥 먹듯이 함
그걸로 내가 평소에 좀 많이 뭐라했거든
개념 없는 거 같다고
오늘도 알바 지각했다고 하길래
솔직히 맘 속으로 한심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애인이 사장님이

아~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 ^^ 
나는 너무 바빠서 ㅇㅇ이 늦은 줄도 몰랐네 ~
시험기간이라 피곤했나봐 그럴 수도 있지 ~
라고 해주셨어!
일케 보낸거야

근데 난 먼가 저게 평소에 내가 지각한다고
계속 꼽주니까 좀 나보고도 저렇게 넘어가달라고..?
눈치 주는 걸로 느껴졋거든;
내가 너무 꼬였나
그래서 저 카톡 보고 더 정떨어짐…

내가 ㅈ각하는 걸로 뭐라하는게 너무 나쁜가??
근데 ㄹㅇ 한심해

대표 사진
둥이1
한심한 게 아니라 기본적인 시간 약속도 못 지키는 사람인데 신뢰가 안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다 포함해서… 먼가 사람이 기본 교육을 못 받은 거 같다고 생각댐… 근데 면전에 대고 너 가정교육 못 받은 거 같다고 항순럾으니까 참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말하고 헤어져~ 옆에 두는 것도 너 감정 소모임 그냥 신경 쓰이는 거 자체가 에너지 소모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찔려서 자기변호 느낌임
한심해하는 거 ㅇㅈ 특히나 20중반이상인데 그러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저런 사람 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개한심하고 저거 보내는 것도 웃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였으면 사장님 보살이시네 내가 사장이면 불러서 혼냈을텐데 그러다 지속되면 자르고 ~ 이렇게 말할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
4:39 l 조회 8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1
4:37 l 조회 9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8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
4:33 l 조회 5
마방 하…
4:23 l 조회 27
intp 이성적 호감3
4:22 l 조회 37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18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4
4:02 l 조회 144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51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35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1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1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5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1
3:20 l 조회 5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2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56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1
3:13 l 조회 58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46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4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1
2:4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