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06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1년 전 (2024/10/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잡담] 도규는 참 특이해 계란도 저렇게 까서 먹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무지1
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아 mz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아니 영양사님 인터뷰중에 저렇게 먹은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 시강 보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응 저러고 옴뇸뇸 감사함다 영양사님께 인사하고 나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아닠ㅋㅋㅋㅋㅋㅋ
계란이 저렇게 바운드로 도규손에 잡히는것도 개신기함
내가 던졌음 걍 벽에 계란던지는 멍충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이거 무슨 영상인지 혹시 알수있을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 요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특이허다특이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오 진짜
21:01 l 조회 1
1점만
20:58 l 조회 21
모로가도 위닝만해라 5
20:58 l 조회 37
아무나 좀 안타를 쳐 봐2
20:55 l 조회 33
오늘 정우가 잘 치네 1
20:54 l 조회 50
아 몰라
20:53 l 조회 24
예상은 했다만 예상대로 너무 모담
20:53 l 조회 33
솔직히 잠실 경기 승률 안 좋은건 홈런 의존도가 커진 것도 이유같음 15
20:52 l 조회 269
네이비석 팅커벨 쩌는데 3
20:51 l 조회 46
뭔가 내가 잘모르는데 잘하시네하고 검색해보면 3
20:49 l 조회 82
타순이 이제 3번1
20:49 l 조회 46
올해 잠실 승패를 떠나서도
20:47 l 조회 69
그래도 수비는 잘한다
20:45 l 조회 24
0점은 탈출해줘
20:45 l 조회 13
그래... 하루하루가 다른게 야구맞지 어
20:45 l 조회 22
오늘 수비는 미쳤다3
20:44 l 조회 92
이게 야구다 야구야
20:42 l 조회 39
하루만에 기대가 안되는거 신기하다
20:41 l 조회 24
걍 잠실인거 말곤 바뀐게 없는데 1
20:41 l 조회 42
선발한테만 못치는거 아니였어??7
20:40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