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오 ㅏ진심 눈알빠지겠다...
1차전은 취켓팅 성공했는데 중간에 중단되고
보고온거같지도않아....ㅎ
3차전 갈 시간은 있는데 표가 없다
계속 새고중인데 이제 0이 8로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0/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KIA 오 ㅏ진심 눈알빠지겠다... 1차전은 취켓팅 성공했는데 중간에 중단되고 보고온거같지도않아....ㅎ 3차전 갈 시간은 있는데 표가 없다 계속 새고중인데 이제 0이 8로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