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8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런생각 한적이 없슈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인도 안해요 이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인도 안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에야 독기가 있어서 이겼다지만 이젠 일본이 성장하고 정교해져서.. 어렵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닌데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안하지 저 인터뷰도 좀 된것같은데 그전엔 나만 해도 한국이 더 강하다고 객기 부리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라고 하는데 저 인터뷰 옛날꺼고 저 당시엔 일본이 더 잘한다 하면 매국노라했음 당연히 한국이 더 잘한다고 하던 시절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며칠 전까지도 매국노라 하던데 여기서ㅋㅋㅋ 근데 일본 축구는 저점 높이는 시스템 갖췄고 성과가 나고 있다는 걸 더이상 부정할 수 없음 그래서 열받는 거잖어 훨씬 앞에서 시작해놓고 밥그릇 싸움으로 이 지경이 된 게 세금 지원은 맨날 바라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일본이 시스템 갖출때까지 우린 뭐 했나... 인맥축구나 하고 앉아있었지 뭐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젠 안해요 그 착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젠 안 해 일본이 너무 잘 보여줘서 이제 일뽕 꺼져도 안 먹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말인데 저 당시에 저항이 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바리정신은 그래도 일본보다 한수위라고 생각했는데..이젠 뭐 그것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포카 알려줘
14:29 l 조회 1
아시안게임 축구도 걱정이라는데?
14:29 l 조회 1
건호
14:29 l 조회 1
69명보가 92흥민한테 열등감 가지는 꼬라지가
14:29 l 조회 1
32강 탈락하면 월드컵 화제성 아예 떨어지려나1
14:29 l 조회 9
홍ㅇㅇ 하고 정ㅇㅇ 이두분은 귀국하면
14:28 l 조회 15
홍명보 선임부터 비리인데
14:28 l 조회 8
축구 빙고판 볼때마다 이 짤 상태임
14:28 l 조회 25
한국 대표팀 아시안컵에서도 16강에서 이라크 만나고 탈락 유력해보임
14:28 l 조회 6
와 근데 역대급 국대선수들 모아놓고선
14:28 l 조회 17
내일 경기 케사랑 젭티는 안보여쥬나?
14:28 l 조회 8
명보 경질 당하면 감독 됐으면 하는 사람 있어?
14:28 l 조회 9
정국 뷔는 화양연화, 지민은 전원일기 같다
14:28 l 조회 34
9개중에 3개라 가능성 커보였는데2
14:28 l 조회 36
경우의수때문에 다른 경기들도 보고 있는데 진심 한국보다 못하는 나라가 없는 거 같아3
14:28 l 조회 14
내일 대표팀 3경기나 있네 1
14:28 l 조회 13
손흥민 이번 월드컵이7
14:27 l 조회 47
너네 본진 컴백하면 의무 스밍 언제까지 돌려?3
14:27 l 조회 11
진짜 ㅋㅋ메시처럼 뭐 우승을 바랬어??? 손흥민 32강 올라가는거 그거하나 바란건데2
14:27 l 조회 37
근데 ㅂㅈㅎ가 국감갔던거면 엄청 큰일인데 ㄹㅇ그대로 지나갔던거야??ㅠ
14:2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