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18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1년 전 (2024/10/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한시간 다되가는거 같은데 아직도 대기....ㅠㅠ
대표 사진
신판1
그니까 아 진짜 스트레스 받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상태로 들어갔는데8분만에 팅김 ㅎㅎ 무한대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0점팀 예의없다
18:20 l 조회 11
장터 엘지 이기면 한명한테 드려요27
18:11 l 조회 128
누나들 저메추 5
18:11 l 조회 22
개웃기다 1
18:10 l 조회 111
갑자기 작년 라오니네 포뒤아 아기 근황 궁금해졌어5
18:10 l 조회 164
아 우리팀 답답해서 롯데 방망이 보러 감7
18:06 l 조회 213 l 추천 1
사직 동희가 홈런 ㅕㅆ어요2
18:02 l 조회 203
뭐야 사직 경기 틀자마자2
18:02 l 조회 159
사직 엘롯라시코 시작4
18:01 l 조회 168
0점인 팀은 점수를 내도록1
17:57 l 조회 56
류승민군 뭔가 쎄해서 봤더니 광주 출신 심지어 일고네…4
17:52 l 조회 403
야구장 처음 가는 친구. 좌석 어디 데려갈까7
17:45 l 조회 94
근데 엠바고 깨고 말하는건 좀...5
17:45 l 조회 417
타자들이 아웃당하고 뒤에 화면? 보잖아8
17:27 l 조회 317
오늘의 야푸5
17:22 l 조회 212
롯데는 동희둘 성빈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4
17:12 l 조회 311 l 추천 1
배티 이거 못 참고 스샷 찍어버림5
17:08 l 조회 357
마킹 고민을 1년째 하고 있다면 믿어줄래
17:07 l 조회 54
틴더레 퇴근 2
17:03 l 조회 56
문학 원래 테이블 앞 통로 티켓 검사했던가..? 16
17:01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