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팀에서 박찬호만 못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다른 사람 끌고와서 박찬호보다 구린데 왜 욕 안해? 하는 것도 아니잖아ㅜ이 정도는 갈릴만한 의견이고 할 수 있는 말 같은데 왜그래 대체
| 이 글은 1년 전 (2024/10/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KIA 팀에서 박찬호만 못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다른 사람 끌고와서 박찬호보다 구린데 왜 욕 안해? 하는 것도 아니잖아ㅜ이 정도는 갈릴만한 의견이고 할 수 있는 말 같은데 왜그래 대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